콧볼 살빼기 추천 방법 9가지 갸름한 콧대 만들기

콧볼 살빼기 방법을 소개해요. 얼굴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은 콧볼이에요. 콧볼은 외모적으로 차지하는 부분이 큰 부위에요.

콧볼이 너무 크거나 넓어 보이면 예쁜 콧볼이 아니에요. 콧볼 살빼기를 하면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콧볼을 만들 수 있어요.

 

콧볼 살빼기 방법 추천해요

백인에 비해 콧볼이 낮고 살찌기 쉬운 동양인 경우에는 콧볼 마사지와 다이어트 식단으로 콧볼 살빼기를 해야 해요. 콧대는 비록 낮지만 콧볼에 살까지 있다면 콧볼이 더 넓어 보일 수 있어요.

콧속의 근육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콧볼의 지방을 줄이는 방법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콧볼을 부드럽게 만지면서 근육을 당기듯이 마사지 하면 콧볼 살빼는데 효과적이에요. (1)

다이어트를 해서 전체적인 몸무게를 줄이는 것도 좋지만 콧볼을 꾸준히 마사지 해서 살빼는 노력이 필요해요.

 

콧볼 보정 기구 사용

보건복지부의 허가를 받은 콧볼 보정 기구 사용하는 것이 콧볼 살빼기 방법이에요. 국가 보건복지부 인증 받은 제품을 선택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 필요해요.

콧볼 보정 기구를 꾸준히 사용하면 콧볼 살을 빼주고 콧볼을 잡아 당겨서 콧볼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어요.

 

콧볼 숨쉬기

콧볼 숨쉬기를 꾸준히 하는 것이 콧볼 살빼기 방법이에요. 콧볼 숨쉬기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숨을 들이 마실 때 손가락으로 한쪽 콧구멍에 막고 다른 콧구멍으로 힘을 주면서 숨을 들이마시세요. 숨을 내쉴 때 콧구멍을 힘을 빼고 내쉬세요.

콧볼 숨쉬기 동작을 5분 정도 반복하세요.

 

콧볼 마사지 하기

콧볼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콧볼 살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콧볼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마사지 오일을 1~2방울을 콧볼 전체에 발라주세요. 손가락으로 코 밑과 콧볼을 누르면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세요.

콧볼 뿐만 아니라 콧대부터 천천히 마사지를 해주세요. 콧볼 마사지를 하면 혈액 순환을 개선해주어 콧볼 살빼기에 효과적이에요.

 

콧볼 올리기

시간이 날 때마다 콧볼 올리기를 하세요. 콧볼 올리기를 하면 콧볼의 근육을 자극 시켜줘서 콧볼 살빼기에 도움이 되어요.

콧볼 올리기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손가락을 콧볼에 대고 서서히 들어 올리고 내려주세요.

손가락에 힘을 주지 말고 부드럽게 천천히 콧볼을 올려야 해요.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콧볼 올리기를 할 수 있어요.

 

냉찜질 하기

콧볼에 냉찜질을 하면 콧볼 살빼는데 좋아요. 콧볼에 냉찜질을 꾸준히 하는 것은 콧볼에 혈액 순환에 좋고 지방을 연소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얼음팩을 콧볼에 대고 5분 정도 두면 콧볼의 근육이 조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요. 자기 전에 5분 정도 콧볼에 냉찜질을 하세요.

 

콧볼 지압 하기

콧볼에 지압을 꾸준히 하면 콧볼 살빼기에 효과적이에요. 콧볼 지압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손가락으로 콧볼의 윗부분부터 아래까지 지긋히 눌러가면서 내려오세요. 그 상태에서 시계방향으로 콧볼 주변을 눌러주세요.

시계방향으로 콧볼을 지압했으면 다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콧볼 지압을 해주세요. 이 동작을 5분 정도 계속 반복하면서 콧볼 지압을 해주세요.

콧볼 지압을 할 때 손가락 힘을 너무 주지 않게 조심하세요. 마사지 오일을 바르면서 콧볼 지압을 하면 콧볼 살빼는데 더 효과적이에요.

 

한쪽 콧볼 숨쉬기

한쪽 콧볼로 숨쉬는 연습을 하세요. 한쪽 콧볼로 숨을 쉬면 콧볼의 근육을 자극 시켜주어 콧볼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한쪽 콧볼 숨쉬기는 어렵지 않아요. 손가락으로 한쪽 콧볼을 막고 다른 콧볼로 숨을 깊게 천천히 들이 마시고 내쉬면 되어요.

숨을 빨리 들이 마시고 내쉬면 안되어요. 가급적 천천히 한쪽 콧볼로 숨을 들이 마시고 내쉬면서 온 몸의 긴장을 풀어주세요.

 

입으로 숨쉬지 않기

일부 사람은 코로 숨쉬지 않고 입으로 숨쉬는 경우가 있어요. 입으로 숨을 쉬게 되면 입이 벌어지면서 콧볼이 더 낮고 넓어 보이게 될 수 있어요.

숨을 입으로 쉬는 것이 콧볼 살빼기에 좋아요. 입을 꼭 다물고 코로 숨을 쉬어야 해요. 숨을 쉴 때 코로 깊게 들이 마시고 내쉬어야 해요.

코로 숨쉬는 것이 싫다고 입으로 숨쉬는 습관이 있으면 콧볼에 살을 빼기 위해서라도 코로 숨쉬는 습관을 가지세요.

 

콧물 자주 풀지 않기

콧물이 생겨서 휴지로 자주 콧물을 풀면 콧볼이 넓어질 수 있어요. 콧물 때문에 숨쉬는 것이 불편하면 근본적인 원인부터 해결을 하는 것이 필요해요.

비염이나 충농증이 있다면 이비인후과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