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 추천 8가지 노하우 공개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을 소개해요. 남자 허벅지 살 때문에 옷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허벅지 살이 많으면 옷을 입어도 멋있지 않고 외모적으로 보기 싫을 수 있어요. 선척적으로 허벅지가 굵은 경우도 있지만 허벅지 살빼기 운동을 해서 허벅지 굵기를 줄일 수 있어요.

허벅지 살빼기 뿐만 아니라 허벅지 근육을 키우는 것이 외모를 보기 좋게 하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 추천

허벅지는 연령이 높아질 수록 근육량이 줄어 들기 시작해요. 허벅지에 근육이 많아질 수록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고 당뇨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어요.

하지만 허벅지에 근육이 부족하고 살이 많으면 외모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허벅지에 살을 빼고 건강을 유지해주는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을 지금 시작하세요. (1)

 

빠르게 걷기

빠르게 걷기를 꾸준히 하는 것이 남자 허벅지 살빼기 방법이에요. 빠르게 걷기는 허벅지 근육에 자극을 많이 주어 남자 허벅지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빠르게 걷기는 다른 운동보다 부상의 위험이 없어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빠르게 걷기는 뱃살, 허벅지 살이 빠지고 허벅지 근육을 단련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달리기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으로 달리기를 추천해요. 운동장에서 달리기를 일주일에 3번 정도만 하여도 허벅지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달리기는 유산소 운동이면서도 무산소 운동 효과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근력 운동을 하는 것도 좋지만 꾸준히 달리기를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달리기는 30분 이상 하는 것이 좋으며 전력으로 달리는 것보다 숨이 찰 정도의 강도로 달기를 하는 것이 좋아요. 달리기는 20분 이상 해야 허벅지 살이 빠지기 시작할 거에요.

 

자전거 타기

남자 허벅지 살을 빼고 싶다면 자전거 타기를 추천해요. 자전거 타기는 빠르게 걷기, 달리기보다 재미있는 운동이에요.

자전거를 타면 속도감이 있고 주변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운동이에요. 자전거 타기를 하면 허벅지에 지속적으로 긴장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허벅지 살이 빠지는 경험을 느낄 수 있어요.

실내에서 자전거 타기도 좋지만 밖의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자전거 타기를 하는 것을 추천해요. 비가 오거나 눈이 올때는 실내에서 음악을 들으며 자전거 타기도 남자 허벅지 살빼기에 효과적이에요.

 

카프레이즈

카프레이즈는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이에요. 카프레이즈를 허벅지 살빼기 운동으로 선택하면 허벅지 살을 빼주고 허벅지 근육을 단련 시켜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카프레이즈는 일상 생활 속에서 언제든지 쉽게 할 수 있는 허벅지 살빼기 운동이에요. 오래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일을 해서 약해진 허벅지 근육을 강화 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 추천해요.

 

런지

런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이에요. 런지는 허벅지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허벅지 살을 빼서 날씬한 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런지를 꾸준히 하면 허벅지 근육 뿐만 아니라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주는데 좋아요. 힙업 효과와 허벅지의 살을 빼주는 런지를 꾸준히 하세요.

 

내로우 스쿼트

내로우 스쿼트를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 추천해요. 내로우 스쿼트는 서있는 상태에서 두 다리를 최대한 붙여서 하는 근력 운동이에요.

내로우 스쿼트는 허벅지 살을 빼주고 종아리 근육을 발달 시켜주는 운동이에요. 내로 스쿼트는 날씬하고 탄력있는 허벅지를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일 5분 정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내로우 스쿼트는 스트레칭을 충분히 한 후 운동을 하는 것이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사이드 런지

가장 인기 있는 남자 허벅지 살빼기 운동으로 사이드 런지를 꾸준히 하세요. 사이드 런지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이에요.

사이드 런지는 허벅지 지방을 연소 시켜 허벅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근력 운동이에요.

 

스쿼트

스쿼트는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허벅지 살빼기 운동이에요. 스쿼트는 허벅지 살을 효과적으로 빼주고 강한 다리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스쿼트를 매일 하는 근력 운동으로 추천해요. 스쿼트는 운동 기구가 필요 없고 본인의 체중을 사용하여 할 수 있어 많은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운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