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면 얼굴변화 주는 7가지 다이어트 방법

살빼면 얼굴변화 주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중간에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살빼면 얼굴변화 바꿀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게 된다면 얼굴변화를 더 날씬하게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얼굴변화를 주는 것은 뱃살을 제거하는 것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살빼면서 얼굴을 변화 주는 것은 뱃살보다 더 늦게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변화를 좀 더 날씬하게 만들기 위해 얼굴 마사지를 매일 조금씩 하는 것도 좋지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날씬하게 살빼면 얼굴변화 줄 수 있을까요?

 

살빼면 얼굴변화 주는 방법

다이어트를 도중에 중단하지 않고 꾸준히 해야만 살빼면 얼굴변화 줄 수 있습니다. 얼굴은 뱃살 만큼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고 날씬한 얼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 가지 관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살이 빠지면서 얼굴에 날씬한 라인이 만들어지면 변화된 신체 외모만큼 자신감이 커질 수 있습니다. (1)

현재의 다이어트 식단을 다시 한번 점검을 하고 꾸준히 체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급적 일주일에 5일 정도 땀이 날 정도의 운동을 하는 것은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을 자기 30분 전에 약 5~10분 정도의 얼굴 마사지를 천천히 해주면 얼굴의 혈액 순환이 잘되게 해주어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똑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많은 시간을 앉아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 고개를 너무 숙이고 있는지 확인을 하세요. 장시간 동안 고개를 밑으로 숙일 수록 얼굴살이 밑으로 쳐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고개를 밑으로 숙이거나 비틀어진 자세는 척추의 뒤틀림을 주어서 살빼면 얼굴변화 주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개를 밑으로 숙이는 시간을 줄이고 의자 등받이에 등을 완전히 붙여서 허리를 곧게 세우는 똑바른 자세가 필요합니다.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면서 모니터가 눈 높이하고 더 높게 하세요.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낮다면 고개가 밑으로 내려가 얼굴의 살이 밑으로 쳐지거나 붓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50분 정도 보고 있다면 10분 정도 일어나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수시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물을 마시세요.

 

물을 자주 마시기

살빼면 얼굴변화 주기 위해서는 수시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이 다를 수 있지만 보통 하루에 1.5~2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하루에 8잔 정도를 마시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회사에서 업무를 하거나 학교에서 공부를 할 때 습관적으로 물을 수시로 마시면 됩니다.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신체에 수분이 충분히 공급이 되어 신체의 나쁜 노폐물이 배출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술을 마시지 않기

회사 생활을 하면서 술을 아예 안마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술을 좋아한다면 습관적으로 퇴근 후에 가볍게 맥주나 소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습관적으로 술을 마시게 되면 살빼면 얼굴변화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술은 칼로리가 많기 때문에 얼굴변화 주는데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술과 함께 먹는 대부분의 안주는 칼로리가 높아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튀긴 음식, 매운 음식,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안주로 같이 먹게 되면 오히려 더 많은 얼굴살이 찌게 됩니다.

만약에 술을 마셔야 한다면 칼로리가 낮은 위스키, 보드카 또는 드라이 와인 정도를 약간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을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산책하는 정도만 하고 있나요? 살빼면 얼굴변화 주고 싶다면 가벼운 걷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얼굴변화 주고 싶다면 땀을 흘릴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충분히 하는 것이 체지방을 태워서 얼굴살을 뺄 수 있습니다. 가볍게 걷는 것보다 뛰어서 땀을 흘리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밖에서 뛰면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어렵다면 집에서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시작하세요. 땀을 충분히 흘릴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얼굴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릴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땀을 통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서 얼굴살을 더 많이 태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팅데이 하지 않기

얼굴살을 빼는 동안 치팅데이라고 정해서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일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나만의 보상을 위해 라면과 같은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는 것은 살빼면 얼굴변화 주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치팅데이에 선택하는 음식의 대부분은 설탕과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설탕과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은 몸 밖으로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 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치팅데이 음식을 먹고 난 후 얼굴이 부은 현상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치팅데이에 먹은 음식은 잘못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치팅데이에 먹는 치킨, 피자, 라면, 냉면, 아이스크림 등은 설탕, 나트륨 함량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량도 높습니다. 치팅데이를 한다면 치킨보다 삼계탕를 선택하는 것이 오히려 더 낫습니다.

 

수면 자세 확인하기

평소에 수면 자세를 확인하고 있나요? 살빼면 얼굴변화 주고 싶다면 수면 자세를 바꿔야 합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 얼굴이 부어 보이거나 얼굴살이 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엎드려 자고 있다면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살빼면 얼굴변화 주기 위해서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수면 자세가 필요합니다. 수면이 부족할 수록 얼굴살이 늦게 빠지기 때문에 하루에 7~8시간 정도의 깊은 수면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