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살만 빼는 법 15가지는 간단해요

0 Shares

얼굴 살만 빼는 법을 알고 싶습니까? 살이 찌게 되면 일반적으로 우리 얼굴에 먼저 나타나게 됩니다. 사실 목과 얼굴의 지방은 체중 증가에만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 앉은 자세가 올바르지가 않거나 수면 자세가 나쁘면 얼굴에 부종이 생기고 얼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턱 및 얼굴 피부 처짐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 살만 빼는 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읽으셔야 합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은 무엇인가요?

얼굴 살만 빼는 법은 몸의 전체 체지방을 태워서 줄여야 합니다. 얼굴을 날씬하고 갸름하게 보고 싶다면 살을 빼야 합니다. 단순히 다이어트 만으로는 체지방을 태우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루 동안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여 에너지를 지방으로 소모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얼굴 살이 빠지게 됩니다.

더 날씬한 얼굴을 만들고 싶다면 목, 턱, 얼굴의 지방을 빼야 합니다. 따라서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지는 것이 얼굴 살만 빼는 법 중 하나 입니다.

칼로리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평소에 먹는 음식의 약 500 칼로리만 줄여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얼굴 살만 빼기 위해서는 기존의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된 음식보다 더 줄여야 합니다. 그래야 음식을 섭취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야 얼굴 살이 빠집니다. 얼굴 살이 서서히 빠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건강하게 얼굴 살만 빼는 법은 식이 요법이나 운동을 통해 하루에 500 칼로리를 더 줄이는 것입니다. 대신 다이어트 식단에 라면, 피자 및 과자 등과 같은 식품을 제거하고 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얼굴 살을 빨리 빼고 싶어 음식을 전혀 먹지 않거나 최소한으로 먹는 것은 건강에 매우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신체를 굶주림 모드로 전환을 시키면 실제로 신진 대사를 줄이고 얼굴 살을 빼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앉은 자세를 고쳐야 합니다

앉은 자세를 고치는 것이 얼굴 살만 빼는 법입니다. 잘못된 앉은 자세는 등과 척추 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앉아 있는 동안 고개를 오랫동안 숙이게 되면 얼굴살 뿐만 아니라 이중턱이 생깁니다.

목과 얼굴 근육이 약해지고 그 결과 해당 부위의 피부가 탄력을 잃게 됩니다. 등을 똑바로 펴서 자세를 개선하고 컴퓨터 모니터를 더 높게 배치하면 작업을 하기 위해 머리를 아래로 숙일 필요가 없습니다.

 

수면 자세를 바꿔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면의 양과 질은 체중 감량 뿐만 아니라 얼굴 살을 빼는 것에 관련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수면이 부족할 수록 배고픔이 증가하고 신진 대사가 낮아지게 됩니다. (출처)

또한 중요한 것으로 베개에 얼굴을 대고 옆으로 자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옆으로 자게 되면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얼굴 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은 잠을 잘 때 옆으로 누워 자지 말고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입니다.

 

껌은 얼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껌을 씹는 것은 안면 근육 운동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매 식사 후 껌을 씹는 사람들은 포만감을 느끼고 나중에 간식을 적게 섭취하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음식을 더 추가하지 않고 치아 위생을 생각한다면 설탕이 없는 무설탕 껌을 선택해야 합니다.

 

천연 마스크팩을 하세요

천연 마스크팩을 꾸준히 하는 것은 얼굴 살만 빼는 법 중 하나 입니다. 천연 마스크팩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계란, 우유, 꿀, 녹차 또는 글리세린을 사용하여 피부가 탄력을 되찾고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마스크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유는 여러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고 노화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꿀을 사용하여 천연 마스크 팩을 만들면 피부를 밝게 만들고 지방과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휘파람 부는 연습을 하세요

휘파람을 불 줄 안다면 얼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고 휘파람을 불지 못한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휘파람 부는 연습만 하여도 충분합니다.

휘파람을 부는 것은 얼굴과 목 근육을 운동하는 좋은 방법이고 이중턱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등을 똑바로 펴고 어깨를 아래로 한 후 머리는 약간 위를 바라보고 10~20초 동안 휘파람 부는 것을 10번 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에 통곡물, 신선한 채소 및 과일을 포함하세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정제된 탄수화물을 통곡물로 대체해야 합니다. 통곡물은 지방 감소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건강하고 부드러우며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먹는 것이 도움 됩니다. 오이와 멜론과 같은 수분이 풍부한 식품은 얼굴의 독소를 제거해주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또한 토마토, 마늘, 호박 및 파프리카와 같은 일부 채소는 얼굴에 완벽한 콜라겐 생성을 증가 시켜줍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건강한 통곡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포함 시키세요.

 

더 많은 물을 마셔야해요

얼굴 살과 체중 감량에 관련하여 물은 가장 큰 역할을 합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 대사가 촉진하고 신체에 수분을 공급하여 얼굴의 붓기와 살이 찌는 것을 막아줍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면 피부의 탄력을 지키고 얼굴이 처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금과 설탕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소금과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소금과 설탕 섭취가 늘어날 수록 얼굴이 붓고 얼굴 살이 찌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얼굴이 더 커지고 피부 탄력을 잃어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습니다.

소금 함량이 높은 음식과 설탕을 피하고 물을 더 많이 마셔야 합니다. 그리고 채소, 과일 등과 같은 건강한 식품으로 대체를 하는 것이 얼굴 살 빼는 법입니다.

 

자외선 차단체를 바르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종종 얼굴이 처지거나 이중턱이 생기는 것은 노화 과정의 일부 입니다. 그리고 햇빛이 얼굴 노화와 주름이 생기는 것을 가속화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얼굴 살을 빼고 얼굴의 노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SPF30 이상으로 매일 자외선 차단체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은 얼굴이 처지고 노화 되는 것을 막아 줍니다.

 

시간이 있을 때마다 풍선을 부세요

이중턱과 얼굴 살만 빼는 법을 알고 싶나요? 시간이 생길 때마다 풍선을 부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풍선을 불면 통통한 볼과 이중턱을 줄이는데 좋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몇 번만 풍선 부는 것을 반복하면 얼굴 모양과 차이를 꽤 빨리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웃으세요

많이 웃는 것은 얼굴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과 이중턱 감소에 도움이 되는 얼굴 살만 빼는 법입니다. 입술을 닫은 채로 웃고 10초동안 유지하세요. 이 동작을 10회 반복합니다.

이 동작만으로 얼굴 살을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수영 및 자전거 타기 등 몸의 체지방을 태우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산소 운동은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체지방을 태워 얼굴과 목의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술을 마시면 안됩니다

술은 얼굴 살 찌우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술은 칼로리가 높고 영양소가 극히 낮기 때문에 얼굴 살을 찌우고 붓기를 생기게 할 수 있습니다.

얼굴 살을 빼고 싶다면 술을 마시는 횟수를 줄여야 합니다. 그리고 과체중 및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서 술과 함께 먹는 안주를 피하는 것이 얼굴 살만 빼는 법 중 하나 입니다.

 

음식 알레르기를 주의하세요

본인이 어떤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 알레르기는 더 큰 얼굴 살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글루텐에 민감하여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얼굴의 부종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는 사람들은 일부 음식을 먹으면 얼굴이 더 커보이게 부을 수 있습니다.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음식 알레르기를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 요가를 시작하세요

얼굴 살만 빼는 법으로 페이스 요가가 있습니다. 페이스 요가는 얼굴 살을 빼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 근육을 강화 하고 얼굴의 처진 피부를 줄이는데 좋습니다. 페이스 요가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결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통해서 신진 대사를 높여 체지방을 연소 시키는 것이 얼굴 살만 빼는 법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몇 가지 트릭으로 얼굴 살이 빠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메이크 업을 사용하여 얼굴을 더 갸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은 얼굴을 더 날씬하게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

 

0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