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 13가지, 쉽게 뱃살 빼기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뱃살을 단기간에 빼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중요한 웨딩 촬영, 프로필 촬영 등의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면 일주일 만에 쉽게 뱃살을 빼는 법으로 뱃살을 감추세요.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

일주일 만에 날씬한 배를 만들 수 있어요. 물론 철저한 계획을 따른다면 최대한 많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뺄 수 있어요.

중요한 날을 위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을 알면 더 즐거워져요. (1)

 

조금씩 자주 먹기

한 번에 많은 음식을 먹어서 과식을 하는 것보다 조금씩 자주 먹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위에 부담을 주지 않고 소화를 잘 시키기 위해 조금씩 식사를 여러 번 나누어서 하세요.

소화가 잘되는 음식으로 식사를 하고 더 많은 야채와 단백질 음식을 먹는 것이 좋아요.

 

야채 많이 먹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야채는 포만감을 주어 식욕을 적게 해주기 때문에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식사 하기 전에 야채가 가득 들어 있는 샐러드를 먼저 먹고 식사를 하면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요.

 

단백질 음식 먹기

단백질 음식은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고 포만감이 좋아 뱃살 빼는데 좋아요.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고 싶으면 식단에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추가해서 먹으면 도움이 되어요.

 

블랙 커피 마시기

블랙 커피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신진 대사를 올려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데 도움을 주어요. 뱃살을 빼기 위해 운동 전에 블랙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운동 효율을 높이는데 효과적이에요.

 

탄산음료 마시지 않기

탄산음료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된 것도 있지만 탄산 가스가 있어 복부 팽만감을 주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복부 팽만감을 없애고 지방을 분해하기 위해서는 탄산음료를 마시지 않아야 해요.

 

레몬 디톡스 워터 마시기

레몬 디톡스 워터를 마시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레몬 디톡스 워터에는 비타민 C 함량이 높고 식욕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어요.

물 1리터에 레몬 슬라이스 2~3조각을 넣고 우려내서 마시면 되어요. 녹차 잎, 석류, 블루베리 등을 첨가하는 것도 좋아요.

 

생강 차 마시기

생강 차는 복부 팽만을 막아주고 소화를 잘 되게 하는 효능이 있어요. 설탕을 넣지 않은 생강 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몸 안의 독소를 배출 해줘서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데 좋아요.

 

식사 전에 물마시기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은 식사 전에 물을 마시는 것이에요. 물은 뱃살을 빼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요.

물은 신체의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고 포만감을 주어서 식사량을 적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요. 식사 하기 1시간 전에 물을 한 컵 마시면 배가 불러서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요.

 

술 마시지 않기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술을 많이 마실 수록 지방 분해가 되는 것이 어려워 일주일 만에 뱃살을 빼는 것이 힘들어져요.

술은 칼로리가 많이 높지는 않지만 뱃살을 빼는 것을 방해하고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유산소 운동 하기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법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뱃살에 있는 내장 지방과 피하 지방을 더 많이 뺄 수 있어요.

심장 강화에도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하루에 1시간 이상을 해야 효과가 있어요. 땀이 흠뻑 날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일주일 동안 해주세요.

 

뱃살 운동 하기

뱃살 운동을 15분씩 하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을 뺄 수 있어요. 뱃살 운동은 뱃살을 직접적으로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뱃살 운동으로 크런치, 레그 레이즈, 사이드 크런치, 플랭크 등이 있어요. 뱃살 운동을 할 때는 가급적 천천히 하면서 뱃살에 자극을 주어야 해요.

 

자세 교정하기

자세를 교정하는 것이 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방법이에요. 허리를 굽어 서지 않고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일직선으로 몸을 세우면서 걸으세요.

상체가 앞으로 굽어질 수록 뱃살이 더 나와 보여요. 상체가 앞으로 굽어지지 않고 등을 펴서 자세를 교정하세요.

 

헐렁한 옷 입지 않기

헐렁한 옷을 입을 수록 뱃살이 더 나와 보일 수 있어요. 헐렁한 옷 대신 약간 타이트 한 옷으로 뱃살을 감추는 센스가 필요해요.

타이트 한 옷일 수록 뱃살을 빼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를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