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알 빼기 성공한 나만의 방법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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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를 좋지 않게 하는 보기 싫은 종아리 알 빼기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 운동을 꾸준히 하여도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을 어려워 하고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종아리 알이 있으면 반바지를 입어도 멋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스커트를 입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왜 다이어트 운동을 매일 열심히 하는데도 종아리 알 빼기가 어려울까요? 그 이유는 종아리 알을 빼는 다이어트 운동이 없기 때문입니다. 종아리 알 빼기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운동은 있지만 단기간에 종아리 알을 완전히 빼주지는 못합니다.

종아리 알을 빼기 위해서는 장기간에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야 하고 체지방을 많이 태워야 합니다. 그리고 종아리 알을 뺄 수 있게 스트레칭과 마사지도 자주 해줘야 합니다.

종아리 알을 빼는 것보다 평소 생활 습관으로 종아리 알이 생기지 않게 해야 합니다. 종아리 살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하여 체지방을 제거하면 됩니다. 하지만 종아리 알이 있다면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오래 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에 종아리 알이 생기지 않게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아리 알이 생기는 원인

종아리 알은 하체의 부하를 지속적으로 주게 된다면 생길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만 생기지는 않습니다. 종아리 살이 찔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종아리 살은 뱃살과 허벅지 살을 빼는 것만큼 어렵습니다. 또한 체중이 많이 나가는 사람일 수록 종아리 알이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출처)

여성의 경우 종아리 알이 생기는 원인은 하이힐을 즐겨 신을 경우입니다

하이힐을 자주 신게 되면 하체의 부하를 많이 주게 되고 종아리와 발목을 근육을 무리하게 사용합니다. 하이힐은 종아리 알을 쉽게 만들고 허리에 부하를 많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힐은 잘못된 걸음걸이로 인해 상체 및 하체의 불균형을 가져다 줍니다.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거나 일하는 경우에 생깁니다

종아리 알은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에게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학생 및 직장인에게 종아리 알이 생겨서 잘 빠지지 않습니다.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질 수록 종아리의 부하를 많이 주게 됩니다. 물론 서서 근무하는 사람에게도 종아리 알이 생길 수 있지만 의외로 앉아서 생활 하는 사람이 종아리 알이 더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과 종아리 살을 구분해야 합니다

종아리 알과 종아리 살을 구분해야 다이어트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 빼기 위해서는 본인의 종아리를 만졌을 때 종아리 알과 살을 구분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종아리 알 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무거운 운동 기구를 사용하여 열심히 종아리 운동을 합니다. 이러한 종아리 운동은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을 더욱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 종아리 알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유전적인 원인으로 종아리 알이 있는 경우 입니다. 본인이 원하지 않더라도 유전적으로 종아리 알과 근육이 있는 경우에는 다른 방법의 종아리 알 빼기가 필요합니다.

종아리 알과 종아리 살을 구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의 종아리 뒤쪽을 꼬집어 보는 것입니다. 종아리 뒤쪽을 꼬집을 때 잡히는 부위가 많다면 종아리 살이고 꼬집는 것이 어렵고 부위가 적다면 종아리 알입니다.

본인의 종아리를 꼬집었을 때 종아리 살인지 종아리 알 인지에 따라 종아리 알 빼기 방법이 달라집니다. 종아리 살을 빼기 위해서는 종아리 운동 보다 유산소 운동을 더 많이 해서 체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하지만 종아리 알이 있는 경우에 유산소 운동 보다 근력 운동을 하게 되면 종아리에 근육까지 더해질 수 있습니다. 종아리 근육이 증가할 수록 종아리 알이 더 크게 보일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 빼기 위한 방법

종아리 알 빼기 위해 무리한 근력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종아리 알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부드러운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종아리 알 빼기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하루에 수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은 긴장된 종아리 근육을 완화 시켜주고 지방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은 종아리 뿐만 아니라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골고루 해주어야 합니다. 종아리 알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 알 빼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힐 대신 굽이 낮은 구두를 신어야 합니다

여성들이 하이힐을 신으면 날씬한 다리를 보이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하이힐을 자주 신게 되면 종아리 근육이 생겨 종아리 알이 더 커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힐은 허리 코어와 상체의 불균형을 가져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체의 불균형이 생길 수록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은 어렵지만 종아리 근육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여 더 이상 종아리가 커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하이힐 대신 굽이 낮은 구두를 신거나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종아리 알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체 부종을 예방해야 합니다

하체 부종이 있는 사람들은 종아리 알이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신체 부종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은 신체에서 수분과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을 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부종이 생기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평소 식습관으로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알 빼기 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짜게 먹는 식습관을 바꾸어야 합니다.

 

종아리 근육이 생기지 않는 방법

종아리 근육이 발달 될 수록 종아리 알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잇습니다. 종아리 알 빼기 위해서는 종아리 근육이 생기는 운동을 하는 것을 줄여야 하고 체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체지방이 많은 과체중 또는 비만인 사람일 수록 종아리 알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여 꾸준히 실천을 하는 것이 종아리 알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평소 생활 습관으로 하루에 15~20분 정도 꾸준히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은 종아리 뿐만 아니라 발목, 허벅지 및 엉덩이 까지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하체의 부종을 예방해주어 허벅지와 종아리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집에 있는 흔한 수건을 사용하여 스트레칭을 하면 좋습니다. 종아리 스트레칭은 매우 간단합니다. 수건을 발바닥에 걸어서 허벅지까지 쭉 당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종아리 마사지와 스트레칭은 종아리 알 빼기에 효과적이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카프레이즈

무거운 운동 기구를 사용하여 카프레이즈를 하면 종아리 근육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체중을 사용하여 가볍게 스트레칭 하듯이 카프레이즈를 하면 종아리 알 빼기에 효과적입니다.

카프레이즈는 운동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벽에 등을 기대로 서 있는 자세에서 발목을 들었다 놓는 것만 반복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 운동 방법이지만 종아리 알을 빼주고 부종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입니다.

하이힐을 신는 여성의 경우 카프레이즈를 수시로 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 및 공부하는 학생의 경우 5분 정도의 카프레이즈만 하더라도 종아리 알이 빠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카프레이즈는 종아리 알 빼기 뿐만 아니라 발목을 강화 시켜 일상 생활의 부상을 예방해줍니다. 발목이 약한 사람일 수록 카프레이즈를 꾸준히 해야 합니다.

 

하늘 자전거

종아리 알 빼기 뿐만 아니라 허벅지 살까지 빼고 싶습니까? 하늘 자전거를 시작해야 합니다. 하늘 자전거는 매트 위에 누워 두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려 자전거 타는 듯한 동작을 취하면 됩니다.

운동 기구 없이 오직 두 다리를 사용해서 자전거 타듯이 빠른 동작을 취하기 때문에 허벅지 살을 빼주고 종아리 알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운동으로 인기가 높은 하늘 자전거는 부상의 위험이 적고 재활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하늘 자전거는 하체의 부종을 막아주고 전신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하체에 몰려있는 혈액을 상체에도 골고루 흐르게 하여 신진 대사를 높여줍니다.

 

결론

종아리 알 빼기 위해 무조건 다이어트 운동을 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종아리 알을 뺄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생활 습관의 변화를 주어 종아리 근육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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