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8가지를 똑똑하게 주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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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준비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 배달음식을 시킬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것이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인지 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배달음식은 집밥보다 좀 더 자극적이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 많습니다.

배달음식은 고혈당 및 고지방의 식사가 될 가능성이 높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는 배달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영양소가 높고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특히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가 같이 들어 있는 배달음식도 있습니다.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을 추천합니다

배달음식으로 가장 많이 주문 하는 것으로 치킨, 보쌈, 족발 및 떡볶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배달음식은 칼로리가 매우 높고 지방 및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습니다. 다이어트를 방해하고 쉽게 살을 찌우게 하는 대표적인 배달음식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음식이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 일까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생각하여 배달음식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괜찮은 배달음식이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살을 빼고 싶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을 주문하세요.

 

머쉬룸 오믈렛

브런치가 생각나는 날에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머쉬룸 오믈렛을 주문하세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머쉬룸 오믈렛은 완벽한 아침 식사입니다.

계란으로 만든 오믈렛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맛이 뛰어난 버섯 또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머쉬룸 오믈렛은 버섯의 식이 섬유와 계란의 단백질로 인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흰 밥 또는 빵보다 체중을 감소 시켜줍니다. 그리고 계란의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풍부한 영양으로 신체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공급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린 샐러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식단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다이어트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그린 샐러드는 완벽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는 그린 샐러드를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상황일 경우 배달음식을 시켜야할 경우 그린 샐러드가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린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케일, 생체, 적근대, 치커리 및 로메인 등의 여러가지 채소를 골고루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게 세척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채소가 가득한 그린 샐러드는 영양가가 매우 높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그린 샐러드를 먹을 때 주의해야 하는 것은 드레싱 소스 입니다. 샐러드가 의외로 칼로리가 높다고 주장하는 경우는 대부분이 드레싱 소스 때문입니다. 드레싱 소스는 맛을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다량의 설탕과 마요네즈가 첨가됩니다.

칼로리가 낮고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그린 샐러드를 먹기 위해서는 약간의 올리브 오일 또는 발사믹 식초를 첨가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어 샐러드

직장에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최근 연어 샐러드는 많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배달음식이며 그린 샐러드보다 맛이 더욱 좋으며 단백질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연어는 다른 생선보다 지방질이 두터우며 더 고소하고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연어 샐러드는 냉동 과정 없이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연어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배달음식입니다.

또한 연어 샐러드에는 신선한 채소, 올리브, 파프리카, 양파 등의 맛있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어는 고품질의 단백질과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한 양의 요오드를 신체에 공급해줍니다. 연어의 오메가-3 지방산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신체의 염증을 완화 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하지만 연어 샐러드 또한 샐러드 소스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추가할 수 있는 샐러드 소스로 올리브 오일이 가장 좋습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오븐에 구운 치킨이 있습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은 두꺼운 밀가루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기름이 빠지도록 구운 요리 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치킨이 생각난다면 오븐에 구운 치킨을 추천합니다. 비록 튀김옷이 얇고 일반 치킨보다 양이 적지만 맛은 뛰어나고 담백합니다.

그리고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습니다. 또한 치킨의 염지가 높지 않기 때문에 과도한 나트륨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은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살을 빼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이기도 합니다.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야식에 대한 욕구를 줄여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어 살을 뺄 수 있게 도와줍니다.

특히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오븐에 구운 치킨을 마음껏 먹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를 더욱 낮추고 싶습니까? 2가지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치킨을 먹을 때 껍질을 모두 제거하고 가능한 소스 없이 그대로 먹는 것입니다.

 

참치회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서 다이어트 식단을 찾아본다면 참치회를 선택하세요. 참치회는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납니다.

참치회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주문 할 수 있으며 비린내가 적어 생선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참치회는 입속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기 때문에 맛이 좋습니다.

참치회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120kcal 정도 이기 때문에 다른 배달음식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습니다.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참치회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참치회를 배달 시켰을 때 같이 오는 여러가지 밑반찬과 소스는 결코 다이어트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칼로리가 매우 높고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스프

다이어트 스프는 에너지 밀도가 낮고 칼로리를 적게 섭취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배달음식입니다. 똑같은 배달음식을 먹더라도 다이어트 스프는 포만감을 더 빨리 느끼고 칼로리를 훨씬 적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근 스프는 130kcal, 아스파라거스 스프는 150kcal 및 호박 스프는 130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비타민 및 미네랄 섭취가 부족하고 식이 섬유가 적은 음식 때문에 변비로 고생을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다이어트 스프를 주문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스프는 채소가 90% 이상으로 이루어져 있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비타민 및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뛰어난 다이어트 스프를 지금 배달 시키세요.

 

닭가슴살 브리또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 사람들이 가장 걱정스러운 것이 다이어트에 실패하여 살이 찐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으로 닭가슴살 브리또가 있습니다.

닭가슴살 브리또는 체중 증가의 염려가 적고 포만감이 높고 균형 있게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닭가슴살 브리또를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닭가슴살 브리또는 통밀을 그대로 갈아넣은 통밀 또띠아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맛이 뛰어나고 담백하며 고소합니다.

닭가슴살 브리또 1개의 칼로리는 약 250~280kcal 정도이며 한 끼 다이어트 식사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일부 닭가슴살 브리또 배달음식에는 다량의 소스와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배달을 시킬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최근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음식점이 증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외출이 자유롭지 않고 빠른 시간 안에 점심 식사를 해야 하는 직장인을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무작정 칼로리 낮은 음식만으로 채운 것이 아니라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의 비율을 적합하게 맞추어 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질을 줄이고 식이 섬유 및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건강 상태 및 체력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배달 시켜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활동량이 많은 사람들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하면 됩니다. 살을 빼고 싶다면 채소의 비중이 높은 다이어트 도시락이 좋습니다.

 

결론

살을 빼야 하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더라도 맛있고 가볍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칼로리 낮은 배달음식을 주문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맛이 뛰어나며 영양 보급, 균형된 식습관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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