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 5가지 알려드립니다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을 알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시작하고 얼굴 마사지를 하면 하루만에 얼굴살을 많이 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얼굴살을 빼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날에 다시 예전의 얼굴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얼굴살을 빼고 싶다면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이 필요합니다.

얼굴살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가장 늦게 빠지기 때문에 하루만에 완벽하게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을 알고 싶다면 지금 이 글을 확인하세요.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 무엇일까요?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은 얼굴의 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마사지와 얼굴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살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다른 신체 부위보다 더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얼굴살이 빠지면 얼굴 크기에 변화가 생기기 때문에 더욱 날씬하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살이 빠지면 외모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 것은 많이 어렵지 않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고 더 많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타월로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10~15분 정도 얼굴 마사지 및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마사지를 시작하세요

얼굴 마사지를 하는 것은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 중 하나 입니다. 얼굴살을 빼고 싶다면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세요. 매일 10~15분 정도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는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얼굴의 지방을 더 많이 태우고 빛나고 환한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1)

그리고 얼굴 마사지가 중요한 이유는 얼굴살이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하여 가장 늦게 빠지기 때문입니다. 얼굴 마사지는 가장 늦게 빠지는 얼굴살을 더 빠르게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팀타월을 얼굴 마사지 하기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팀타월은 얼굴 마사지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얼굴의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살 빼는 운동을 시작하세요

아침에 눈을 뜨면 얼굴이 부어 있다면 얼굴살 빼는 운동을 시작하세요. 얼굴살 빼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에 15분만 얼굴살 빼는 운동에 투자하세요.

XO 포즈 운동

얼굴살 빼는 운동으로 XO 포즈 운동이 있습니다. XO 포즈 운동은 얼굴의 근육을 골고루 자극 시켜서 얼굴살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XO 포즈 운동을 꾸준히 하면 턱살과 볼살을 빼주어 날씬한 얼굴형을 만들어줍니다. XO 포즈 운동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울을 보면서 알파벳의 X와 O를 차례대로 반복하세요. 가급적 얼굴의 동작을 크게 해야하고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 얼굴 운동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으로 물고기 얼굴 운동이 있습니다. 물고기 얼굴 운동은 장소와 상관 없이 수시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볼의 근육을 자극하여 얼굴의 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물고기 얼굴 운동은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거울을 보면서 입술을 최대한 입 안쪽으로 빨아서 물고기 입술을 만드세요.

얼굴의 긴장을 풀면서 시작 위치로 돌아가세요. 다시 물고기 입술 모양을 만드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물고기 얼굴 운동은 1세트에 약 15~20회 정도 반복해야 합니다.

풍선 불기 운동

하루만에 얼굴살을 빼고 싶다면 풍선을 부세요. 풍선을 부는 것만으로 얼굴살 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풍선 불기 운동을 꾸준히 하면 얼굴과 목의 근육을 모두 자극 시키기 때문에 얼굴살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턱살과 볼살을 빼고 싶다면 풍선 불기 운동을 수시로 하세요.

갸름하고 날씬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풍선 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풍선을 불 때 가급적 크게 불어야 하고 10~15회 정도 반복해야 합니다.

풍선 부는 것이 어렵다면 공기를 볼 안에 가득 머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볼 안에 공기를 최대한 담고 밖으로 내보내세요.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유산소 운동을 하는데 땀이 날 정도 힘들지 않게 하고 있나요? 땀이 흠뻑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입니다.

땀이 나지 않게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다면 운동 강도가 약한 것입니다.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중강도 이상의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겨울에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수영과 같은 운동은 땀이 적게 흐를 수 있지만 숨이 넘어갈 정도의 강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땀이 날 정도로 유산소 운동을 하면 몸 안의 노폐물이 배출되고 신진 대사를 높이기 때문에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두번의 유산소 운동으로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리다 보면 얼굴살이 자연스럽게 빠져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짠 음식을 피하세요

평소에 찌개, 국, 전골 및 라면 등과 같은 짠 음식을 즐겨 먹고 있나요? 짠 음식을 먹을 수록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짠 음식을 먹으면 신체에 나트륨 함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수분을 제대로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트륨은 수분을 보유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얼굴살 뿐만 아니라 몸이 부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짠 음식은 나트륨 함량이 많고 칼로리가 높습니다. 칼로리가 높은 짠 음식을 즐겨 먹는다면 체지방 태우는 것이 어렵고 살이 찔 수 있습니다.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을 원한다면 짠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짠 음식을 즐겨 먹는 것보다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잠을 자는 자세를 확인하세요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을 알고 싶다면 잠을 자는 자세를 확인하세요. 잠을 어떤 자세로 자는지에 따라서 얼굴 크기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다면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베게에 얼굴이 묻히고 눌리기 때문에 얼굴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한쪽으로만 눌리기 때문에 얼굴형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얼굴의 비대칭도 예방할 수 있고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에 7시간 이상의 잠을 충분히 자야합니다. 잠이 부족할 수록 얼굴살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잠을 충분히 자면 신체에서 체지방을 태울 수 있기 때문에 살이 빠지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얼굴살 빼고 싶다면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도 7시간 이상의 잠을 자야 합니다.

 

결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하고 있다면 하루만에 얼굴살 빼는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물을 수시로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을 많이 마실 수록 신체의 나쁜 노폐물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 마사지와 얼굴살 빼는 운동을 시간이 되는데로 수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마사지와 얼굴살 빼는 운동은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하루에 15분만 하여도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