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엉덩이 살 빼는 12가지 방법 추천

단기간에 남자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이 있어요. 엉덩이 살 빼기 위해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되어요.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은 내 몸에 맞는 식단과 엉덩이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남자 엉덩이 살

남자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을 알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외모를 개선할 수 있어요. 엉덩이 살이 많을 수록 과체중, 비만이 될 확률이 높아지고 하체 비만처럼 보일 수 있어요.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는 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식사량 조금만 줄이기

평소에 먹는 식사량에서 약 20%만 줄이는 것이 남자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이에요. 밥 양을 2~3 숟가락만 덜어서 식사를 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 만으로 엉덩이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부족한 식사는 칼로리가 낮은 채소, 단백질 음식으로 채워주세요.

 

단백질 음식 먹기

남자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은 단백질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것이에요. 단백질 음식은 엉덩이 살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단백질 음식을 먹으면 포만감이 좋고 소화를 느리게 해서 배고픔을 줄여줘요. 엉덩이 살을 빼고 외모를 개선하고 싶으면 식단에 단백질 음식을 추가하세요.

 

간식 섭취 금지하기

식사 시간 사이에 간식을 먹으면 엉덩이 살이 더 많이 찔 수 있어요. 엉덩이 살 빼고 싶은 남성분이라면 간식을 먹으면 안돼요.

간식을 즐겨 먹을 수록 엉덩이 살이 더 많이 찔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간식을 먹고 싶지 않게 오히려 식사를 충분히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하기

수면이 부족하면 배고픔이 더 심해지고 스트레스 많이 쌓여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식욕을 조절하는 것이 어려워 더 많은 음식을 먹어 엉덩이 살이 찔 수 있어요.

수면이 부족하지 않게 하루에 평균 7시간 이상은 잠을 자야 해요.

 

채소 많이 먹기

엉덩이 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사량을 줄여야 해요. 하지만 식사량을 줄이게 되면 배고픔이 심해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채소를 더 많이 먹는 것이에요. 채소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많이 먹어도 엉덩이 살이 찌지 않아요.

 

요거트 꾸준히 먹기

엉덩이 살 빼고 싶은 남자라면 요거트를 먹어야 해요. 요거트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 건강 및 위 건강에 도움 되어요.

변비를 해결해주는 요거트를 꾸준히 먹는 것을 추천해요.

 

브릿지 운동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는 운동인 브릿지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브릿지 운동은 허리 코어와 엉덩이 근육에 자극을 주어 엉덩이 살 빼는데 도움 될 수 있어요.

브릿지 운동은 허리의 힘으로 상체를 들어 올리면 안돼요. 반드시 엉덩이 근육을 사용해서 상체를 들어 올려야 엉덩이 살을 뺄 수 있어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기 위해 사이드 레그 리프트를 해주세요. 사이드 레그 리프트는 엉덩이 근육을 발달 시켜주고 엉덩이 살을 빼줘서 외모를 개선해줘요.

 

레그레이즈

누워서 남자 엉덩이 살 빼는 운동을 하고 싶으면 레그레이즈를 하세요. 레그레이즈는 효과적으로 뱃살을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엉덩이 살까지 빼줘요.

레그레이즈는 다리 근육과 엉덩이 근육을 발달 시켜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누워서 하기 때문에 운동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허리 디스크가 있거나 허리가 아픈 경우에는 레그레이즈를 하면 안돼요.

 

바이시클 크런치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는 방법으로 바이시클 크런치가 있어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전신을 단련 시켜주고 엉덩이 살을 쉽게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운동 부상의 위험이 낮고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를 하는 동안 두 다리를 힘차게 뻗고 상체와 최대한 멀리 떨어져야 해요.

 

레그 인 앤 아웃

레그 인 앤 아웃은 남자를 위한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이에요. 레그 인 앤 아웃은 엉덩이 근육을 효과적으로 발달 시켜주는 운동 중 하나에요.

레그 인 앤 아웃은 매트 위에 앉아서 두 다리를 올리고 상체를 약간 뒤로 젖혀야 해요. 두 다리가 가슴에 닿을 정도로 당긴 후 다시 원 위치로 돌아가세요.

 

하늘 자전거

엉덩이 살과 다리 살을 동시에 빼고 싶으면 하늘 자전거를 하세요. 하늘 자전거는 누워서 쉽게 할 수 있는 엉덩이 살 빼는 방법이에요.

하늘 자전거는 엉덩이 살, 뱃살, 다리 살을 쉽게 빼주는 운동이에요. 하늘 자전거를 매일 15분 동안 꾸준히 해주면 엉덩이 살을 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