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보이는 10가지 방법

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보이는 방법이 있어요. 상체 비만에서 탈출하면 어떤 옷을 입더라도 코디가 더 잘 되고 외모를 바꿀 수 있어요.

상체 비만이면 뚱뚱해 보일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지금이라도 시작해야 해요.

 

상체 비만 코디

상체 비만은 주로 가슴, 등, 겨드랑이, 팔뚝에 살이 있어서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고 뚱뚱하거나 통통해 보일 수 있어요. 그리고 상체 비만은 어깨를 더 좁아 보이게 할 수 있고 뱃살이 나와 보여요.

어떻게 하면 상체 비만으로부터 탈출하고 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1)

 

상체 비만 다이어트 시작하기

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보이는 법은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에요. 상체 비만 다이어트를 해서 날씬해 보이게 만들 수 있어요.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서 꾸준히 해주면 상체 비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고 어떤 옷을 입어도 코디가 잘 어울려요. 상체 비만 다이어트 할 때는 꼭 식이 요법, 운동, 생활 습관의 변화를 주어야 해요.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먹기

식사를 불규칙하게 하면 상체 비만으로부터 탈출하기 어렵고 코디 하는 것이 쉽지 않아요. 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보이는 다이어트는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하는 것이에요.

식사를 정해진 시간에 하지 않고 자주 거르게 되면 신진 대사가 느려지고 요요 현상까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루 3번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꼭 하는 것이 상체 비만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아침 식사 꼭 먹기

아침 출근하느라 바뻐서 아침 식사를 자주 거르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아침 식사를 자주 거르게 되면 점심 식사 때 오히려 과식, 폭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체 비만 코디 날씬하게 할 수 없어요.

아침 식사는 하루를 보내는데 가장 중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역할을 해요. 신진 대사를 올려 지속적인 체지방을 태워 상체 비만 탈출하고 싶으면 아침 식사를 꼭 먹어야 해요.

 

단백질 음식 챙겨 먹기

상체 비만 탈출하고 싶으면 식단에 단백질 음식을 추가하여 꼭 챙겨 먹어야 해요.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이 좋은 것이 장점이고 신진 대사를 올려줘요.

그리고 다이어트 할 때 생길 수 있는 근육량 감소를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어요. 상체 비만 탈출해서 날씬한 코디를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음식은 여러가지 있어요.

즐겨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음식으로 닭가슴살, 돼지고기 등심, 쇠고기 안심, 두부, 계란, 두유, 치즈 등이 있어요.

 

과일 적게 먹기

다이어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과일을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상체 비만 탈출하는데 방해가 되어요. 과일은 적당히 먹어야 해요.

그 이유는 과일에는 생각보다 많은 당 분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양보다 더 많이 먹게 되면 상체 비만이 될 수 있어요. 단 맛이 적은 과일을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좋고 자몽, 아보카도, 딸기, 토마토, 레몬 등을 추천해요.

 

잡곡밥으로 식사하기

흰 쌀밥을 먹고 있으면 상체 비만 탈출해서 코디 날씬하게 하기 위해 잡곡밥으로 바꿔야 해요. 잡곡밥은 현미, 귀리, 오트밀, 수수 등 여러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잡곡밥은 식이 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해서 흰 쌀밥보다 영양가가 높고 포만감이 좋아요. 상체 비만 탈출하고 싶으면 잡곡밥으로 식사를 하세요.

 

덤벨 컬

덤벨 컬을 꾸준히 해주면 상체 비만 코디를 날씬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덤벨 컬은 상체 비만을 탈출하게 해주고 팔뚝살과 겨드랑이 살을 빼줘요.

날씬한 상체를 만들고 싶으면 덤벨 컬 운동을 해주세요.

 

브릿지

상체 비만 탈출해주는 운동으로 브릿지가 있어요. 브릿지는 상체 비만 탈출해주고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주는 운동이에요.

브릿지는 상체에 많은 살을 빼주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브릿지는 상체 비만 탈출 시켜줄 뿐만 아니라 허리 코어를 단련 시켜줘서 굽어진 상체를 똑바로 펴주는 효과까지 있어요.

 

덤벨 프론트 레이즈

상체 비만 탈출하는 운동으로 덤벨 프론트 레이즈를 추천해요. 덤벨 프론트 레이즈는 삼각근을 발달 시켜주어 상체 비만 탈출하여 날씬한 코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덤벨 프론트 레이즈를 꾸준히 하면 상체 살을 빼서 상체 라인을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이에요.

 

슈퍼맨 로우

상체에 있는 살을 많이 빼주는데 효과적인 슈퍼맨 로우를 추천해요. 슈퍼맨 로우는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척추 기립근은 단련해서 상체 비만 탈출하는데 좋아요.

슈퍼맨 로우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일을 하는 분의 상체 비만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슈퍼맨 로우를 하면서 허리 코어에 계속 집중을 해야 운동 효과가 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