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허벅돼 기준, 허벅지 살 빼는 9가지 방법

여자 허벅돼 기준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여자 허벅돼인 경우에는 하체 비만으로 인해 외모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바지를 입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는 하체의 근육이 부족하고 지방이 많기 때문에 각종 대사 증후군의 원인이 되기도 해요. 외모에 영향을 주고 하체 비만을 가져다 주는 여자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여자 허벅돼 기준

여자 허벅돼 기준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알 수 있어요. 나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바지를 구입하였지만 허벅지가 꽉 끼어서 맞지 않는다면 여자 허벅돼에요.

허리 사이즈가 맞은 바지이지만 허벅지부터 바지가 맞지 않는다면 여자 허벅돼라고 말하기도 해요. 여자 허벅돼는 근육이 많은지 지방이 많은지에 따라 빼는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요. (1)

 

평균 여자 허벅지 둘레

평균적인 여자 허벅지 둘레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계산식으로 대략적으로 알 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 둘레 = 본인의 키(신장) * 0.295

평균적인 여자 허벅지 둘레는 개인의 건강 상태, 식사량, 활동량, 연령 등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 148cm ~ 151cm: 53.7cm
  • 152cm ~ 156cm: 53.2cm
  • 157cm ~ 162cm: 54.6cm
  • 163cm ~ 167cm: 54.9cm
  • 168cm ~ 171cm: 56.5cm
  • 172cm ~ 177cm: 57.1cm

 

어울리는 바지 고르기

여자 허벅돼 기준을 알면 어울리는 바지를 고르는 것이 어렵지 않아요. 여자 허벅돼 기준으로 평균보다 높은 경우에는 다리에 쫙 붙는 슬림핏, 스키니핏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허벅지를 꽉 쪼이는 슬림핏, 스키니진을 입으면 하체의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서 하체 부종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여자 허벅돼이면 오히려 허벅지를 조이지 않는 와이드핏, 레귤러핏의 바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 지키기

여자 허벅돼 기준을 낮추고 싶으면 다이어트 식단을 지켜야 해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면 하체의 지방을 빼서 여자 허벅돼를 탈출 할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에서 탈출하고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칼로리 높은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를 멀리 해야 해요.

 

단백질 음식 섭취하기

여자 허벅돼 기준을 낮추고 싶으면 탄수화물, 지방 섭취보다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면 신진 대사를 높이고 허벅지 살을 빼서 날씬한 허벅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운동이 끝나고 양질의 단백질 음식을 섭취해서 근육량을 늘리세요. 기름기가 적고 지방 함량이 낮은 살코기 위주의 단백질 음식 또는 콩, 두부 등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음식이 좋아요.

 

탄수화물 음식 섭취 줄이기

평소에 먹는 흰 밥, 밀가루 음식은 쉽게 소화가 되고 허벅지에 살이 찌게 만들 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 기준을 낮추기 위해서는 올바른 탄수화물 음식 섭취가 중요해요.

식이 섬유와 여러가지 영양 성분이 풍부한 통곡물, 현미, 보리, 귀리, 잡곡 등의 탄수화물 음식으로 바꾸세요.

 

등푸른 생선 섭취하기

불포화 지방산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등푸른 생선은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고 허벅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여자 허벅돼를 탈출하기 위해 등푸른 생선을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고등어, 꽁치, 참치, 연어, 삼치 등과 같은 등푸른 생선은 허벅지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어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게 해줘요.

 

물 많이 마시기

커피 음료, 탄산 음료, 과일 주스 등과 같은 설탕이 가득한 음료 대신에 물을 많이 마시세요. 물은 칼로리가 없고 많이 마셔도 살이 찌지 않아요.

물을 식사하기 1시간 전에 마시면 포만감을 주어서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어요. 그리고 물을 자주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몸의 나쁜 노폐물을 자주 배출하도록 해줘야 해요.

 

간식 먹지 않기

입이 심심해서 즐겨 먹는 간식은 여자 허벅돼를 만들 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간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

간식으로 즐겨 먹는 과자, 아이스크림, 초콜릿, 케이크, 머핀 등을 먹지 않는 것이 여자 허벅돼의 기준을 많이 낮출 수 있는 방법이에요. 배가 고파서 간식을 먹어야 한다면 칼로리가 적은 채소 스틱, 곤약 젤리, 제로 콜라 등을 먹는 것이 나아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설탕이 가득 첨가된 탄산 음료는 칼로리가 높고 영양은 부족해서 여자 허벅돼를 만들 수 있어요. 여자 허벅돼의 기준을 낮추고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고 싶으면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돼요.

탄산 음료 같이 단 맛이 나는 음료를 마시고 싶으면 칼로리가 없는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 탄산수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