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점심메뉴 8가지 간단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는 재료를 듬뿍 넣어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주말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냉장고의 재료도 비우고 온 가족의 입맛을 좋게 하고 싶다면 주말 점심에 새로운 메뉴를 만드는 것이 어떨까요?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말 점심메뉴는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주말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주말 점심을 제대로 맛있게 먹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메뉴를 추천합니다. 가족을 위해 주말 점심을 준비하는 것은 즐겁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남겨진 재료를 활용하여 맛있는 점심 메뉴로 딱 좋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주말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말 점심에 선택할 수 있는 오므라이스, 된장찌개, 제육 덮밥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즐기세요. (1)

 

오므라이스

우리 자녀가 가장 좋아하는 주말 점심메뉴로 오므라이스를 추천합니다. 냉장고에 남아 있는 재료를 모두 넣어서 오므라이스를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므라이스는 냉장고에 남은 재료를 사용하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것처럼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잘게 썰은 햄과 여러가지 야채로 만든 볶음밥에 계란 지단으로 감싸주고 달콤함 소스를 얹어주면 주말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므라이스가 완성됩니다.

 

라면

주말 점심메뉴로 라면을 추천합니다. 라면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이며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라면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마다 좋아하는 방법으로 라면을 끓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채소, 버섯, 치즈 및 떡 등을 넣어도 맛이 있으며 계란 1개만 넣어도 라면에 부족한 단백질도 채울 수 있습니다.

 

김치 볶음밥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 볶음밥을 주말 점심메뉴합니다. 주말에 입맛이 없을 때는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치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김치의 짠 맛을 낮추고 싶다면 김치를 물에 약간 씻어서 양념을 덜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김치의 짠 맛은 대부분 양념에 있기 때문에 물어 약간 씻어주는 것이 짠 맛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맛있는 김치 볶음밥을 만들려면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약간 두르고 썰어 놓은 김치를 넣고 맛있게 김치를 볶으면서 익히세요. 김치가 익어가면 고슬고슬한 밥을 넣고 센불에 빠르게 볶으세요.

가족의 취향에 따라 햄, 참치 또는 돼지고기를 넣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지고 단백질 함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흰 밥 대신 현미밥 또는 잡곡밥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완성된 김치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 1개를 올리면 단백질도 보충하고 맛까지 더욱 좋아집니다.

 

참치 김치찌개

얼큰한 맛의 참치 김치찌개를 주말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주말 점심에 어떤 메뉴를 먹고 싶은지 고민이라면 다른 메뉴를 생각하지 않고 참치 김치찌개를 선택하세요.

참치 김치찌개는 요리하는 방법이 쉬우며 온 가족이 좋아하는 점심메뉴입니다. 참치 김치찌개는 매콤한 맛이 일품이며 돼지고기 김치찌개보다 느끼한 맛이 적어 가족이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치 김치찌개의 매운 맛을 중화하는데 좋은 계란말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참치 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

주말 점심메뉴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를 추천합니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된장찌개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된장과 여러가지 부재료를 넣어서 만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된장찌개에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감자, 양파, 호박, 버섯 및 마늘을 많이 넣어서 만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 건강을 챙기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된장찌개를 점심메뉴로 선택하세요.

된장찌개와 잘 어울리는 반찬으로 생선 구이, 제육 볶음, 삼겹살 구이 및 돼지 갈비 구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면 현미밥 또는 잡곡밥하고 된장찌개를 먹으면 좋습니다.

 

나물 비빔밥

입맛이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주말 점심메뉴로 나물 비빔밥 추천합니다. 나물 비빔밥은 냉장고에 남아 있는 나물과 약간의 고추장을 모두 넣어 맛있게 비벼 먹기만 하면 됩니다.

나물 비빔밥의 고소한 맛을 위해 참기름을 약간 넣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냉장고의 남은 반찬을 해결할 수 있으며 계란 후라이 1개만 넣어도 맛이 풍부한 나물 비빔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 점심에 맛있고 간단한 메뉴를 원한다면 만들기 쉬운 나물 비빔밥 추천합니다.

 

제육 덮밥

주말 점심메뉴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제육 덮밥을 추천합니다. 제육 덮밥은 매콤하고 맛있게 볶은 돼지고기를 따뜻한 밥 위에 얹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육 덮밥은 주말 점심으로 특별한 메뉴가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우리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제육 덮밥을 주말 점심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합니다.

 

카레

주말 점심메뉴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카레를 추천합니다. 카레는 주말에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로 좋습니다.

카레는 우리 자녀가 좋아하는 주말 점심메뉴 중 하나 이며 냉장고에 있는 남은 재료를 모두 사용하여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야채와 고기를 모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른 후 냄비에 넣어 물과 함께 익히면 됩니다.

야채가 익어가기 시작하면 카레를 넣어 잘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만들어진 카레를 따뜻한 밥 위에 부어서 반찬과 함께 맛있게 먹으면 좋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