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 11가지 추천

살찔 걱정이 없는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이 있어요.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서 간식으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식후 혈당을 올리지 않는 간식으로 어떤 것이 좋을까요?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소금, 지방, 포화 지방이 거의 없어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줘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쉽게 구할 수 있고 맛까지 좋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포만감을 높이세요. (1)

 

아보카도 샐러드 소스

샐러드를 먹을 때 드레싱 소스 때문에 고민이 될 거에요. 대부분의 드레싱 소스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기 때문이에요.

아보카도 샐러드 소스는 설탕이 첨가 되지 않아 칼로리가 낮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아요. 아보카도 샐러드 소스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아보카도를 샐러드 볼에 넣고 으깨 주세요. 라임 주스, 잘게 썬 양파, 소금, 후추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면 아보카도 샐러드 소스가 완성되어요.

 

치즈 과자

치즈 과자를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치즈 과자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해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치즈 과자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체다 치즈를 잘게 자르고 에어프라이어에 종일 호일을 깔아주세요.

종이 호일 위에 자른 체다 치즈를 놓고 150° C ,약 20분 동안 구워주면 치즈 과자가 완성되어요.

 

수제 딸기 스무디

수제 딸기 스무디는 단백질 함량이 많아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 하는 동안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수제 딸기 스무디는 탄수화물 함량은 낮아 살이 찌지 않아요.

수제 딸기 스무디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저지방 우유, 딸기 1/2컵, 유청 단백질 보충제, 치아시드, 바닐라 에센스 약간, 얼음을 믹서기에 놓고 갈아주기만 하면 수제 딸기 스무디가 완성되어요.

 

수제 프로틴 바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수제 프로틴 바가 있어요.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되고 있는 프로틴 바에는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지 않아요.

하지만 수제 프로틴 바는 설탕을 넣지 않아 당 분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아요. 수제 프로틴 바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유청 단백질 보충제, 땅콩 버터, 오트밀을 서로 섞은 후 보기 좋게 모양을 만들어서 오븐에 구워주면 되어요.

 

견과류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견과류가 있어요. 견과류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간식을 추천해요.

  • 구운 아몬드
  • 호두
  • 땅콩
  • 해바라기 씨
  • 호박씨
  • 캐슈넛트
  • 아마씨

 

블루베리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는 포만감이 매우 높은 다이어트 간식 중 하나 에요. 블루베리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살이 찌지 않아요.

포만감이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블루베리를 식단에 포함하세요.

 

무가당 그릭 요거트

설탕이 없는 무가당 그릭 요거트는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탄수화물이 거의 없는 무가당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량이 많아 포만감이 높은 것이 장점이에요.

무가당 그릭 요거트는 늦은 오후에 배가 고플 때 먹으면 좋은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약간의 과일, 견과류를 토핑해서 먹으면 더 많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요.

 

무가당 땅콩 버터

설탕이 없는 무가당 땅콩 버터는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 간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무가당 땅콩 버터는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고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요.

포만감이 높은 무가당 땅콩 버터는 채소 스틱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해바라기 씨

식물성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해바라기 씨는 포만감이 좋아서 인기 많은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해바라기 씨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관 건강과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는 해바라기 씨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해요.

 

스트링 치즈

스트링 치즈는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스트링 치즈는 탄수화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스트링 치즈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근육을 키우는데 효과적이에요.

 

곤약 젤리

칼로리가 거의 없어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곤약 젤리가 있어요. 곤약 젤리는 대부분 수분으로 구성 되어 있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곤약 젤리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까지 좋은 것이 장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