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돼 탈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 10가지

누구나 쉽게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허벅돼가 되면 맞는 바지를 찾기가 어렵고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허벅돼는 허벅지에 살이 많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서 허벅지 살을 빼야 허벅돼에서 탈출할 수 있어요.

 

허벅돼 탈출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허벅돼에서 빠르게 탈출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식이 요법과 허벅지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해요.

식이 요법은 체지방을 태워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어주고 허벅지 운동은 탄력있는 하체를 만들어 줘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허벅돼에서 빠르게 탈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다이어트 하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다이어트를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요.

평소에 먹던 나쁜 식습관을 개선하고 칼로리를 쉽게 태울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되어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탄산 음료 등만 먹지 않아도 쉽게 허벅돼에서 탈출 할 수 있어요.

 

영양 섭취 골고루 하기

영양 섭취를 골고루 하는 것이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허벅지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조건 굶거나 적게 먹는 것은 올바른 허벅돼에서 탈출하는 방법이 아니에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이 체지방을 빼고 허벅지 살을 더 많이 뺄 수 있어요. 근육량은 늘리고 허벅지 살을 뺄 수 있게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세요.

 

정제된 탄수화물 피하기

허벅돼에서 빨리 탈출하고 싶으면 정제된 탄수화물을 피해야 해요. 정제된 탄수화물은 흰 밥, 빵, 국수, 라면, 과자 등 고도로 가공된 탄수화물 음식이에요.

이러한 정제된 탄수화물을 평소에 먹는다면 소화가 빨리 되어 포만감이 적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혈당을 급격하게 올려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방해하여 더 많은 허벅지 살이 찌게 될 수 있어요.

 

단백질 음식 섭취하기

기름기를 제거한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허벅돼에서 빨리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에 지방은 적고 기름기를 제거한 단백질 음식을 추가해주세요.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안심, 닭가슴살, 닭안심살 등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 음식이 좋아요. 그리고 두부, 콩, 두유 등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음식도 추천해요.

 

수분 유지하기

하루에 1.5리터 이상의 물을 마셔서 몸 안의 수분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몸의 수분이 부족하면 신진 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몸의 부종이 쉽게 생겨요.

몸의 수분이 충분해야 신진 대사를 올리고 운동 효율이 좋아져요. 지속적으로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마셔야 해요.

 

섭취 칼로리 계산하기

허벅돼에서 빨리 탈출하고 싶으면 하루 동안 섭취한 칼로리를 계산하세요. 매일 먹는 식사량에서 약 20~30% 정도만 줄여줘도 섭취 칼로리를 더 많이 줄일 수 있어요.

무조건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줄이는 것이 요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하루 3끼 식사하기

하루 3끼 식사를 하는 것이 허벅돼에서 빨리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식사를 자주 거르면 신진 대사가 느려지고 지방 연소가 더욱 느려져서 허벅돼에서 탈출하는 기간이 늘어나요.

하루 3끼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채소, 과일, 살코기, 해산물, 생선, 유제품 등을 챙겨 먹어야 해요.

 

활동량 많이 늘리기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은 활동량을 더 많이 늘리는 것이에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를 한다면 1시간에 10분 정도는 일어나서 몸을 움직여 주세요.

앉아 있는 시간보다 일어나서 움직이는 시간이 길어야 허벅돼에서 더 빨리 탈출할 수 있어요.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거나 가볍게 제자리 걷기를 해주세요.

 

스트레스 줄이기

스트레스가 쌓이면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 생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게 되면 오히려 허벅지 살이 더 많이 찌게 되어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과식, 폭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스트레스를 풀도록 해야 해요.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는 환경을 만들고 마음가짐, 음악 감상, 산책, 명상 등으로 스트레스를 바로 해소하세요.

 

허벅지 마사지 10분만 하기

허벅지 마사지를 매일 10분만 해주는 것이 허벅돼 탈출하는 방법이에요. 허벅돼에서 쉽게 탈출하고 싶으면 자기 전에 허벅지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세요. 

허벅지 마사지를 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허벅지 살에 자극을 주어 더 빨리 허벅지 살을 뺄 수 있어요. 허벅지 마사지를 할 때 폼롤러를 사용해서 하면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