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2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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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20kg 살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현실적으로는 매우 어려운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3주 20kg 가까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긴 하지만 장기간 동안 하는 것은 결코 건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는 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필요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분명 다이어트를 하는데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지만 여러가지 부작용이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위한 동기 부여로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본인이 계획한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 단기간에 최대한 많은 살을 빼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3주 20kg 살빼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경우

일부 사람들은 3주 동안 20kg 정도의 많은 살을 빼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디빌더의 프로필 사진, 운동 선수의 체중 감량이 필요한 경우, 예비 신랑과 신부의 웨딩 촬영이 얼마 안남았을 경우 및 결혼식을 앞두고 있을 경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는 다이어트 계획은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 및 자신감을 가져다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3주 20kg 살빼는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장기간으로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을 한 후 단기간에 20kg을 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에 끝내야 합니다

3주 20kg 살빼는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적을 수 있습니다. 불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지만 건강상의 여러가지 문제를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면 지방 뿐만 아니라 근육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서는 평소에 먹던 음식량을 많이 줄여야 하고 더 많은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1주일에 6~7kg의 몸무게를 줄여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준비를 많이 해야 합니다.

또한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는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법은 음식과 물의 섭취를 극도로 제한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는 음식양을 줄이고 활동량을 늘리면 인슐린 수치가 낮아져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지방 태우는 것뿐만 아니라 근육까지 줄어들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단기간에 음식량을 줄여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에 이롭지가 않습니다.

보디빌더의 프로필 사진, 결혼식을 준비하거나 특정 질병으로 인해 꼭 살을 빼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권장되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일 수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면서 살을 빼기 위해서는 적당한 음식과 운동을 꾸준히 하여 장기간에 걸쳐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하루 동안 음식을 어느정도 먹어야 합니까?

하루 동안 음식을 어느정도 먹어야 3주 20kg 정도 살을 뺄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모두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500~800kcal를 하루 동안 먹어야 합니다. 하루 동안 먹을 수 있는 음식양은 피자 2조각, 치킨 2조각 및 땅콩 한 주먹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정도의 음식을 하루 동안 먹어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마다 하루에 소모하는 칼로리가 모두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음식양을 정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기 위해서는 가급적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많이 줄여야 합니다. 하지만 탄수화물 음식을 무조건 먹지 않는 것은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서 필요한 3대 영양소이고 하루 동안의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줍니다.

그러나 탄수화물이 신체에 필요한 양보다 많다면 대부분 지방으로 축적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기간에는 가급적 평소에 먹던 가공식품, 인스턴트 푸드 및 패스트 푸드 등의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마시면 안됩니다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는 많은 양의 설탕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거의 없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살이 찔 수 있습니다. 또한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지속적으로 마시게 되면 생각보다 체지방이 쉽게 증가합니다.

3주 20kg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탄산 음료 및 과일 주스를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탄산 음료와 과일 주스를 대체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물, 녹차, 홍차, 블랙 커피, 탄산수 및 디톡스 워터는 칼로리가 없고 많이 마셔도 살이 찔 걱정이 없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해야 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기 위해서는 간헐적 단식을 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짧은 기간에 최대한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간헐적 단식은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 더 많은 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하지만 간헐적 단식은 단기간에 해야 하며 장기간으로 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출처)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3주 20kg 살을 빼는 동안 근육량 감소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할 수록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근력 운동은 유산소 운동과 함께 하는 것이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야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유산소 운동은 건강에 여러가지 이점을 제공하며 폐를 건강하게 하고 심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데 좋습니다.

또한 여러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을 할 수록 살을 빠르게 뺄 수 있으며 복부의 뱃살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준다고 하였습니다. 뱃살을 빼고 체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다른 운동에 비하여 운동 강도가 매우 높으며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3주 20kg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강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반드시 준비 운동을 충분히 한 후 수행해야 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팔굽혀 펴기, 맨몸 스쿼트, 전력 달리기 및 버피 테스트 등이 있습니다.

 

필요한 영양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3주 20kg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의 큰 단점은 하루 동안에 필요한 영양을 신체에 공급을 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학교 및 직장 생활을 하면서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음식을 충분히 먹지 못하기 때문에 쉽게 배가 고파지고 식욕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많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3주 20kg 의 살을 빼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의 생활 습관에 커다란 변화를 주어야 하고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장기간으로 실천하는 것이 다이어트  부작용이 적고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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