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 8가지 다이어트 방법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얼굴살을 빼기 위해 헬스를 열심히 하여도 얼굴크기가 크게 바뀌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얼굴살을 빼고 얼굴 크기를 바꾸는 것은 뱃살을 빼는 것 만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통의 얼굴살은 뱃살보다 늦게 빠지는 경향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의 생활 습관을 바꾸고 매일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살빼면 용되는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 수 있을까요?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를 중간에 그만두지 않고 지속적으로 해야지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 수 있습니다. 뱃살 만큼 가장 늦게 살이 빠지는 것이 얼굴살이기 때문입니다.

얼굴에 있는 지방을 태우고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몇 가지 생활 습관을 바꾸어야 합니다. 얼굴살이 빠지면서 얼굴라인이 만들어지면 바뀌어진 외모만큼 자신감을 크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평소의 다이어트 식단을 점검하고 꾸준히 체지방을 태울 수 있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일주일에 5일 이상 중강도 유산소 운동은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살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얼굴 마사지 시작하기

얼굴 마사지를 매일 10분 이상 하세요?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기 위해서는 하루에 10분 정도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얼굴 마사지를 시작 할 때 스팀타월을 이용하는 것은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를 손가락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세요.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를 하면 얼굴살이 빠지고 날씬한 얼굴을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물을 수시로 마시세요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 다이어트 방법은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연령과 건강 상태에 따라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이 다를 수 있지만 보통 하루에 1.5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을 어려워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침에 물 한잔을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낮에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 습관적으로 물을 수시로 마시면 좋습니다.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신체에 수분이 충분히 공급이 되어 해로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

 

밤에 야식을 먹지 마세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밤에 야식을 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힘든 다이어트를 하면서 늦은 밤에 배고픔을 참지 못해 야식을 먹는 것은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야식에는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야식은 노폐물을 몸 밖으로 제대로 배출 하는 것을 어렵게 하고 몸 안에 수분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야식을 먹고 난 후 다음 날 아침에 얼굴이 부은 현상이 있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야식을 먹는 것은 잘못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야식에는 나트륨 함량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도 높습니다. 탄수화물과 포화 지방이 많은 야식은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려서 얼굴살을 찌게 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얼굴살을 빼고 싶다면 밤에 야식을 먹지 마세요.

 

술을 마시면 안됩니다

저녁에 습관적으로 가벼운 맥주 또는 소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술을 마시게 되면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술은 영양이 없으면서 칼로리는 높아서 다이어트에 방해가 됩니다. 그리고 술과 함께 먹는 대부분의 안주는 포화 지방과 칼로리가 높습니다.

어쩔 수 없이 술을 꼭 마셔야 한다면 칼로리는 낮지만 알코올 도수가 높은 위스키, 보드카 또는 드라이 와인 정도를 약간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지만 생각보다 얼굴살이 빠지지 않나요? 공원에서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걷는 정도만 하고 있나요?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주변 동네 산책 정도의 가벼운 걷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땀이 흠뻑 날 정도로 해야 체지방을 태워서 얼굴살을 뺄 수 있습니다.

가볍게 걷는 것보다 열심히 뛰어서 땀이 나는 것이 더 나은 얼굴살 빼는 방법입니다. 밖에서 뛰는 것이 어렵다면 집에서 실내 자전거를 타거나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땀을 많이 흘릴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 수 있습니다. 강하게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땀을 통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고 얼굴살을 더 많이 태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똑바로 누워서 자야해요

평소에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고 있는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고 싶다면 잠을 자세를 바꿔야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깊게 눌려서 다음날 아침에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엎드려 자는 경우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살빼면 용되는 얼굴 만들기 위해서는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잠이 부족할 수록 갸름한 얼굴 라인을 만드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하루에 7~8시간 정도의 깊은 잠이 필요합니다.

 

스마트폰을 고개 숙여서 사용하지 마세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고개를 숙이고 있나요?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고개를 오랜 시간 동안 숙여서 사용하면 목과 얼굴 근육에 긴장을 주어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습니다.

고개를 장시간 숙이게 되면 일자목과 거북목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이중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가급적 스마트폰을 눈 높이 만큼 올려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