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메뉴 정하기 9가지, 더 이상 고민하지마세요

점심 시간만 되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점심메뉴 정하기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오늘은 뭐 먹어야 하지 고민이 된다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점심메뉴를 소개합니다.

회사 주변의 음식점은 정말 많이 있지만 좀 더 색다르고 맛있는 점심메뉴가 먹고 싶다면 점심메뉴 정하기 좋은 음식을 추천합니다.

 

점심메뉴 정하기 어렵지 않아요

12시가 다 되어가면 무엇을 먹는 것이 좋을지 점심메뉴 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 주변에는 맛있고 건강하며 즐거운 한 끼의 점심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미리 점심메뉴를 정하면 점심 시간에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하고 맛있는 점심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식 백반

점심메뉴 정하기 쉬운 음식으로 한식 백반을 추천합니다. 한식 백반은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대로 된 집밥을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점심메뉴 중 하나 입니다. 한식 백반은 요일별로 메인 메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메뉴 정하기의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일별로 바뀌는 메인 메뉴와 국과 찌개 및 새로운 반찬은 언제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다른 점심메뉴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부족한 반찬은 언제든지 리필을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

점심 시간에 점심메뉴 정하기 고민이라면 뚝배기 불고기 추천합니다. 뚝배기 불고기는 점심 시간에 직장인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불고기를 먹을 수 있고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달고 짭잘한 맛이 일품이고 고소한 쇠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에는 여러가지 채소, 버섯이 들어 있고 부드러운 당면 사리가 있어서 입맛을 좋게 만듭니다. 뚝배기 불고기는 맛있는 국물이 가득해서 밥하고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등심 돈까스

회사에서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점심메뉴 정하기 어렵다면 등심 돈까스를 추천합니다. 등심 돈까스는 간단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입니다.

등심 돈까스는 돼지고기 등심 부위를 사용하여 맛이 고소하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등심 돈까스를 한 입 씩 썰어서 달콤한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입맛을 더욱 좋게해줍니다.

 

낙지 덮밥

점심메뉴 정하기 생각하는 것이 귀찮다면 낙지 덮밥을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매운 맛이 일품인 낙지 덮밥을 따뜻한 밥하고 반찬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고 즐겁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낙지 덮밥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의 점심메뉴로 충분하며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낙지 덮밥은 매운 양념이 강하기 때문에 본인 취향 대로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매운 낙지 덮밥은 땀을 흘려가며 스트레스까지 해소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로 추천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식당에서 점심메뉴 정하기 싫다면 편의점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비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며 빠른 시간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직장인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메뉴가 다양한 것이 장점입니다. 돈까스, 오므라이스, 제육 덮밥, 김치 볶음밥, 파스타 등을 모두 편의점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해서 전자렌지에 2분만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해장국

전 날에 회식을 해서 해장을 해야 할 음식이 필요하다면 점심메뉴 정하기로 해장국을 추천합니다. 해장국은 전 날의 숙취로 불편한 속을 편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숙취 해소에 좋은 해장국의 종류는 몇 가지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해장국으로 뼈 해장국, 콩나물 해장국, 순댓국, 황태 해장국 및 선지 해장국 등이 있습니다.

점심메뉴 정하기로 고민이라면 다양한 해장국을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는 것은 어떨까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고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 점심메뉴로 충분합니다.

 

떡볶이, 순대

색다른 점심메뉴 정하기를 하고 싶다면 떡볶이, 순대를 추천합니다. 일반 식당에서 한 가지 음식만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먹고 싶은 메뉴를 다양하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점심메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여러가지 메뉴를 조금씩만 주문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떡볶이와 순대는 언제 먹어도 맛이 좋으며 튀김과 오뎅을 같이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떡볶이와 순대가 있는 분식집에서 라면과 김밥도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 점심메뉴입니다.

 

돼지고기 김치 찌개

점심메뉴 정하기 쉽게 하고 싶다면 돼지고기 김치 찌개를 추천합니다. 돼지고기 김치 찌개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점심메뉴로 좋습니다.

다른 반찬 없이 돼지고기 김치 찌개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식당마다 김치의 맛이 다르기 때문에 돼지고기 김치 찌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돼지고기 앞다리 살, 삼겹살, 목살 등의 다양한 부위로 만들어진 돼지고기 김치 찌개는 밥하고 같이 먹는 것이 가장 맛이 있습니다. 돼지고기 김치 찌개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로 따끈하고 부드러운 계란말이를 추천합니다.

 

햄버거

매일 똑같은 점심메뉴 정하기가 고민이라면 햄버거를 추천합니다. 햄버거는 한식보다 빨리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색다른 메뉴로 선택해도 충분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햄버거를 바로 받아서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햄버거는 각 프랜차이즈 별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정상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햄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감자 튀김 대신 코울슬로, 콜라 대신 제로 콜라를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