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점심 메뉴 8가지 다이어트에 좋아요

다이어트 중인 직장인을 위한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매일 점심 시간이 되면 직장인은 칼로리가 낮은 점심메뉴에 대해 생각을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한 점심메뉴 순위를 알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통 회사에 사내 식당이 없다면 밖에서 외식으로 점심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직장 상사와 동료들과 함께 건강한 점심 메뉴를 결정해서 먹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한 점심 메뉴 순위를 알면 좀 더 다이어트 하면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인 직장인이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한 점심 메뉴 순위는 아마도 백반일 것입니다. 점심 시간에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며 여러가지 반찬이 달라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

 

한식 백반

한식 백반은 메인 음식과 여러가지 반찬을 몇 번 더 리필을 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건강한 점심 메뉴를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메뉴 선택의 고민이 필요 없는 한식 백반을 추천합니다.

한식 백반은 다양한 반찬과 메인 음식을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합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점심 식사에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점심 메뉴가 먹고 싶다면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합니다. 직장인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풍성한 야채와 여러가지 토핑을 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높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의 점심 메뉴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본인 취향대로 여러가지 메뉴를 토핑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를 수 있는 빵의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며 다양한 채소와 고기 및 베이컨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몇 가지의 드레싱 소스를 고를 수 있어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 후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고 싶다면 통 곡물이 더 많은 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저염 햄 및 베이컨 등을 추가하고 드레싱 소스는 레드와인 또는 올리브 유를 선택하는 것이 낫습니다. 하지만 일부 드레싱 소스는 설탕과 지방 함량이 많아 서브웨이 샌드위치의 칼로리를 높아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 건강한 점심 메뉴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다른 점심 메뉴를 생각하지 않고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추천합니다.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부위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돼지 앞다리살 김치찌개, 돼지 목살 김치찌개, 삼겹살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 김치찌개의 단백질 함량을 더 높이고 싶다면 맛있는 계란말이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등심 스테이크

다이어트 하면서 근사한 건강한 점심 메뉴를 원한다면 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하세요. 점심 회식 시간에 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하면 점심 메뉴를 더욱 고급스럽고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등심 스테이크는 다른 고기 부위보다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에 근육량을 늘리거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등심 스테이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건강에 좋은 철분,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등심 스테이크의 단점은 비용이 저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레스토랑에서 등심 스테이크를 점심 시간에 특별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비용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순댓국

직장인을 위한 다이어트 점심 메뉴 순위 중에 순댓국이 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돼지 머리고기와 내장 맛이 일품인 순댓국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건강한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순댓국의 장점은 국물이 담백하며 고기와 내장 양이 풍부한 것입니다. 다이어트 중이거나 근력 운동 중이라면 순댓국의 순대를 빼고 고기 또는 내장을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댓국의 고기는 순대를 빼면 단백질 함량이 높고 맛이 좋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순댓국의 국물에 매운 양념이나 새우젓을 첨가하면 소금 함량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고 있다면 싱겁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설렁탕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하면 좋은 음식으로 설렁탕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에게 설렁탕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며, 따뜻한 설렁탕 국물만 마셔도 속을 따뜻하고 기분 좋게 만들어줍니다.

설렁탕은 담백하고 고소한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설렁탕에 들어 있는 수육은 포만감을 주어 단백질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맛이 뛰어난 설렁탕은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 위한 건강한 점심 메뉴 추천합니다.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불고기는 직장인이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한 점심 메뉴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불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는 달면서도 짭잘한 맛으로 모든 직장인에게 점심 메뉴로 많이 선호합니다.

뚝배기 불고기에 들어 있는 불고기와 다양한 채소, 당면은 점심 식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 줍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불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뚝배기 불고기를 건강한 점심 메뉴로 추천합니다.

 

월남쌈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 건강한 점심 메뉴 중에 베트남 월남쌈을 추천합니다. 월남쌈은 다양한 채소와 고기를 라이스 페이퍼에 함께 싸서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전통 요리입니다.

월남쌈은 다양한 채소와 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고 땅콩 소스에 찍어 먹게 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월남쌈은 다른 점심 메뉴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점심 메뉴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