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저녁 메뉴 10가지는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살이 찌지 않는 간단한 저녁 메뉴를 선택하세요. 저녁으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메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칼로리를 낮추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저녁 메뉴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선호에 따라서 저녁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저녁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간단한 저녁 메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저녁 식사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저녁 메뉴는 요리하는 시간을 절약해주고 칼로리가 낮으며 맛이 좋습니다. (1)

저녁 메뉴로 기름이 튀긴 음식, 패스트푸드, 맵고 짠 가공 식품을 선택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퇴근 후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저녁 메뉴를 선택하는 것은 영양을 신체에 공급해주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 읽어보기: 음식으로 살빼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닭가슴살 볶음밥

간단한 저녁 메뉴로 닭가슴살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맛이 담백한 닭가슴살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닭가슴살 볶음밥을 저녁 메뉴로 선택하면 건강에 좋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닭가슴살 볶음밥을 할 때 대파를 사용하여 기름을 만들어 먹으면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닭가슴살 볶음밥에서 밥은 가급적 흰 밥 대신 잡곡밥 또는 현미밥으로 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다이어트 식단, 휠씬 쉽게 하는 비법은?

 

참치 샌드위치

참치 샌드위치를 간단한 저녁 메뉴로 선택하세요. 통 곡물 식빵으로 만든 참치 샌드위치는 건강을 챙기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몸에 좋은 건강한 탄수화물인 통 곡물 식빵은 식이 섬유와 영양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는 맛이 담백하며 칼로리가 높지 않습니다.

늦은 저녁에도 간단한 메뉴로 선택해도 좋으며 포만감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 때 가급적 마요네즈를 사용하지 않고 약간의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읽어보기: 쉽게 할 수 있는 뱃살 다이어트 비법은?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는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좋은 간단한 저녁 메뉴입니다.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 1스쿱, 바나나 1개, 땅콩 버터 1큰술, 블루베리, 딸기 및 저지방 우유 200ml를 믹서에 갈아서 만들면 됩니다. 맛이 좋고 영양이 풍부한 단백질 쉐이크는 건강한 저녁 메뉴입니다.

저녁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단백질 쉐이크를 선택하세요. 단백질 쉐이크는 신체에 단백질과 에너지를 공급해주는데 충분한 저녁 메뉴입니다.

그리고 단백질 쉐이크는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 배고픔을 덜어줍니다.

더 읽어보기: 운동이 필요없는 다이어트 식단 비법은?

 

키위 샐러드

상큼한 키위를 사용하여 맛있는 키위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키위 샐러드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과일로 키위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키위 1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권장량의 100% 가까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위 샐러드를 간단한 저녁 메뉴로 선택하면 칼로리를 낮추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위에 많이 함유된 세로토닌으로 인해 충분한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이렇게 먹으면 뱃살을 뺄 수 있어요!

 

김치 볶음밥

김치 볶음밥을 간단한 저녁 메뉴로 칼로리를 낮추고 영양을 풍부하게 요리를 하세요.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 김치 볶음밥은 저녁 메뉴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김치를 물에 씻어서 양념을 제거해주세요. 김치의 칼로리는 대부분 양념에 있기 때문에 물어 씻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후라이팬에 올리브 유를 두르고 김치를 넣고 고추가루를 넣어 빨간 색으로 만드세요.

취향에 따라 참치를 넣으면 더욱 맛이 좋고 단백질 함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김치가 익어가면 현미밥 또는 잡곡밥을 넣고 맛있게 볶으세요. 완성된 김치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 1개를 얹히면 탄수화물 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성공한 다이어터의 공통적인 식단은?

 

미주라 통밀 도너츠

최근 다이어트 간식으로 미주라 통밀 도너츠가 인기 있습니다. 간단한 저녁 메뉴로 미주라 통밀 도너츠와 치즈를 추천합니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치즈가 보충해주며 저녁 식사로 먹기에 충분합니다. 건강한 탄수화물로 만든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칼로리가 높지 않으면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와 함께 먹는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습니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를 더욱 맛있게 먹고 싶다면 그릭 요거트에 찍어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더 읽어보기: 똥배 빼는 마법의 비법이 궁금하다면?

 

청국장

의외로 청국장은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콩을 발효하여 만든 청국장은 칼로리가 높지 않아 저녁 메뉴로 선택해도 살이 찔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청국장에는 건강에 좋은 두부, 호박, 감자 및 양파 등이 들어 있기 때문에 식이 섬유까지 풍부합니다. 건강한 한 끼의 저녁 메뉴가 필요하다면 청국장을 선택하세요.

하지만 청국장하고 함께 먹는 흰 밥은 칼로리가 높고 살이 찌기 때문에 가급적 현미밥 또는 잡곡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칼로리를 낮추고 영양을 보충하는데 좋은 청국장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녁 메뉴로 선택하세요.

더 읽어보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지방 줄이는 비법은?

 

치즈 오믈렛

간단한 저녁 메뉴로 치즈 오믈렛이 좋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인 계란과 함께 치즈를 먹으면 포만감을 크게 만들고 영양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치즈 오믈렛을 먹으면 다음날 아침까지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또한 계란은 수면을 유도하는 물질이 들어 있기 때문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화가 잘되는 치즈 오믈렛은 위에 부담을 덜어주고 맛이 뛰어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녁 메뉴로 추천합니다.

더 읽어보기: 뱃살 빼는 음식으로 효과가 없다면?

 

통 곡물 시리얼

통 곡물 시리얼과 저지방 우유를 간단한 저녁 메뉴로 선택하세요. 식이 섬유와 영양이 풍부한 통 곡물 시리얼은 일반 시리얼보다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통 곡물 시리얼에 부족한 단백질을 저지방 우유가 보충해줍니다. 또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통 곡물 시리얼에 함유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저녁 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담없이 저녁 메뉴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통 곡물 시리얼은 맛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통 곡물 시리얼에는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영양 정보를 확인하여 당 함량이 낮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포만감이 크고 다이어트에 좋은 통 곡물 시리얼과 저지방 우유를 저녁 식사로 선택하세요.

더 읽어보기: 다이어트 식단, 한달에 10kg 감량!

 

오트밀

간단한 저녁 메뉴로 오트밀을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오트밀은 언제 먹어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이 섬유가 풍부한 오트밀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오트밀은 밤에 잠을 잘 오게 도와줍니다.

식후 혈당을 낮추어주고 체지방을 태워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오트밀을 저녁 메뉴로 선택하세요.

더 읽어보기: 뱃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추천!

 

결과

다이어트에 좋은 간단한 저녁 메뉴로 칼로리가 높거나 기름진 음식을 선택하면 안됩니다.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쉽게 살을 찌우고 소화를 잘 안되게 하여 잠을 자는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인이 있는 음료를 저녁에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