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점심메뉴 추천 10가지로 다이어트 하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먹을 수 있는 배달 점심메뉴 추천 10가지를 소개합니다. 가끔씩 먹고 싶은 배달 음식을 다이어트를 하느라 참지 않아도 됩니다. (1)

회사에서 점심 시간에 배달 음식으로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배달 점심메뉴 추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짬뽕밥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짬뽕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 음식을 배달로 많이 주문을 해서 먹습니다.

대부분의 중국 음식은 지방 함량이 높고 설탕과 소금이 많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짬뽕밥은 나트륨 함량이 높지만 국물을 먹지 않는다면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해물과 야채 위주로 구성된 짬뽕밥을 먹을 때는 공기밥은 1/2 정도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짬뽕밥의 국물은 나트륨 함량이 높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 음식을 배달 점심메뉴로 정해졌으면 다이어트를 위해서 짬뽕밥을 주문하세요.

 

삼겹살 구이

삼겹살 구이도 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삼겹살 구이를 배달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삼겹살은 지방 함량이 다른 돼지고기에 비하면 많지만 삼겹살 구이는 기름을 제거하기 때문에 지방 함량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가끔씩 먹는 삼겹살 구이는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에너지를 공급 받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겹살 구이하고 같이 먹는 여러가지 쌈채소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부족한 식이 섬유를 제공 받는데 좋습니다. 하지만 삼겹살 구이하고 같이 먹는 쌈장에는 설탕 함량이 높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찍어서 먹어야 합니다. 또한 곁들여서 나오는 반찬에는 설탕과 소금이 많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만 먹거나 먹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돈까스

돈까스는 튀김 옷이 두껍고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소스를 따로 요청해서 찍어서 먹는다면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가끔씩 먹는 돈까스는 다이어트 하는데 큰 방해를 주지 않습니다. 돈까스는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칼로리의 차이를 줄 수 있는 배달 음식입니다.

돈까스를 배달 점심메뉴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소스를 부어 먹지 않고 소스를 약간씩 찍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만 한다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부족한 열량을 채울 수 있고 맛있는 점심 한 끼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돈까스를 먹을 때 가장 좋은 점 한 가지는 채소 샐러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돈까스하고 같이 나오는 밥은 먹지 않는 것이 칼로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쌈 정식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보쌈 정식이 있습니다. 보쌈 정식은 기름을 뺀 담백한 돼지고기와 다양한 쌈채소와 같이 있는 다이어트 배달 음식입니다.

하지만 보쌈 정식을 점심메뉴로 선택했을 때 주의해야 하는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보쌈 정식하고 같이 먹는 김치를 주의하세요. 김치에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보쌈하고 같이 먹을 때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밥은 1/2 정도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밥을 많이 먹게 되면 칼로리가 높아져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쌈 고기와 쌈채소를 먹는다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삼계탕

삼계탕을 배달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삼계탕을 점심메뉴로 배달 시켜서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삼계탕은 오랜 시간 동안 푹 삶아졌기 때문에 맛이 담백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삼계탕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부족한 단백질과 지방을 공급해주는데 충분합니다.

삼계탕을 먹을 때는 닭껍질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삼계탕 안에 있는 참쌀밥은 조금만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햄버거

햄버거는 감자튀김과 콜라를 제외하고 먹는다면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햄버거가 좋습니다.

햄버거를 패스트푸드이기 때문에 무조건 피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끔씩 먹는 햄버거는 다이어트에 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햄버거를 배달 점심메뉴로 결정했다면 햄버거 소스를 적게 넣어달라고 요청을 하세요. 그리고 마요네즈를 빼달라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자튀김은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콜라를 제로 콜라 또는 아메리카노로 변경을 하세요. 이렇게만 하여도 칼로리를 낮추고 포화 지방 섭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빔밥

많은 사람들이 비빔밥을 다양한 채소를 많이 먹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비빔밥의 채소는 대부분 기름과 소금으로 볶아져 있고 밥의 양이 많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고 나트륨 함량도 많습니다.

하지만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비빔밥이 좋은 이유는 칼로리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밥의 양을 절반으로 줄이세요. 그리고 비빔 고추장을 덜어내거나 간장으로 양념을 해서 비벼 먹으면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비빔밥 위에 얹혀진 계란 후라이는 부족한 단백질을 공급 받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배달 점심메뉴로 비빔밥은 먹기 위해 칼로리를 낮추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후라이드 치킨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후라이드 치킨이 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가끔씩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배달 점심메뉴로 후라이드 치킨이 좋은 이유는 맛이 좋으며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한 칼로리와 단백질을 공급받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달 점심메뉴로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하는 것이 다른 음식보다 맛이 좋으며 탄수화물 함량이 적기 때문입니다. 물론 포화 지방 함량이 높긴 하지만 튀김옷만 제거해서 먹는다면 포화 지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치킨을 주문할 때 양념 치킨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념 치킨에는 많은 양의 설탕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많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를 더욱 엄격하게 해야 하는 사람들이라면 배달 점심 메뉴로 오븐에 구운 치킨을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후라이드 치킨보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그러나 오븐에 구운 치킨에는 설탕으로 범벅된 소스가 발라져 있기 때문에 껍질을 제거하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갈비탕

배달 점심메뉴 추천으로 갈비탕이 좋습니다. 갈비탕의 국물을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갈비탕에 있는 많은 고기를 먹으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해줍니다. 하지만 갈비탕을 먹을 때 국물 안에 있는 당면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면은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리기 때문에 포만감이 적고 더 많은 음식을 먹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밥은 1/2 정도 먹는 것이 칼로리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된장 찌개

국물만 많이 먹지 않는다면 된장 찌개를 배달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특별히 먹고 싶은 배달 점심메뉴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된장 찌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된장 찌개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습니다. 여러가지 채소가 듬뿍 들어 있고 조개와 두부가 들어 있기 때문에 영양의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하지만 된장 찌개의 가장 큰 단점은 나트륨 함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된장 찌개의 국물만 먹지 않고 건더기 위주로 먹게 되면 나트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밥은 절반 이하로 먹는 것이 좋으며 같이 곁들여 나오는 반찬을 주의만 하면 맛있는 한 끼의 다이어트 음식이 될 것입니다.

 

결론

다이어트를 하면서 배달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하고 같이 먹는 점심 시간에 나 혼자서만 다이어트 음식만 먹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배달 점심메뉴 추천 10가지가 있습니다.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배달 점심메뉴를 지금 주문하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