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식단에서 대부분은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은 체중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그릭 요거트, 닭가슴살, 계란, 채소, 올리브 오일과 같은 음식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칼로리 높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가공 식품과 패스트푸드는 체중을 증가하게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면 가급적 먹지 않으면 좋은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 체중이 많이 증가할 수 있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으로 가공 식품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공 식품은 많은 양의 설탕, 정제된 탄수화물과 포화 지방이 첨가됩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음식의 부피를 확인 해야 합니다. 건조된 과일, 견과류, 버터 등 일부 식품은 칼로리가 매우 높으며 크기가 작아서 생각 없이 많이 먹기 쉽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 쉽게 체중이 증가하여 섭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이어트 하고 싶다면 가급적 칼로리 낮은 음식을 천천히 섭취하면서 포만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맥주

맥주는 다른 술에 비하면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입니다. 맥주를 하루에 반 잔 정도 마시는 것은 건강에 이로울 수 있지만, 한 캔 이상 마시는 것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1)

다이어트 하는 동안 술을 마시고 싶다면 맥주를 마시지 마세요. 맥주 대신 칼로리가 낮은 드라이 와인을 추천합니다.

적당한 양의 드라이 와인은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바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너지 바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입니다. 에너지 바에는 설탕과 시럽을 많이 첨가하여 칼로리가 높습니다. 초콜릿과 설탕으로 만든 에너지 바에는 1개에 약 200 칼로리 이상을 포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바를 간식으로 선택하지 마세요. 에너지 바 대신 신선한 채소, 과일 또는 삶은 계란을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감자 튀김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인 감자는 건강에 좋으며 포만감을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자 튀김은 반대인 음식입니다.

감자 튀김은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이며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감자 튀김은 포화 지방이 많아서 직접적으로 체중 증가에 영향이 있다고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감자 튀김은 같은 양의 다른 음식에 비해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는 감자 튀김 대신 감자를 쪄서 먹거나 조리해서 먹는 것이 낫습니다.

 

스포츠 음료

많은 사람들이 운동 후에 즐겨 마시는 스포츠 음료를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기 위해 즐겨 마십니다. 하지만 스포츠 음료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스포츠 음료 1병에는 약 25~35g 이상의 설탕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습니다. 스포츠 음료는 운동 후에 마시는 음료보다 설탕 음료라고 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포츠 음료는 탄산 음료처럼 많은 양의 설탕 첨가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면 스포츠 음료 대신 차가운 물 또는 블랙 커피를 추천합니다.

 

비타민 음료

많은 사람들한테 건강 음료로 알려진 비타민 음료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입니다. 비타민 음료에는 약간의 비타민이 첨가되었고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음료는 생각한 것하고 다르게 건강한 음료가 아닙니다.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중 하나인 비타민 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는 비타민 음료 대신 탄산수, 제로콜라 또는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낫습니다.

 

아이스크림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아이스크림은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설탕과 포화 지방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적게 먹는 것은 기분을 좋게 만들지만, 조금만 먹는 것이 힘들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직접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설탕 함량이 적고 포화 지방이 없는 과일 및 요거트를 사용하여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콜라

설탕이 많이 첨가된 콜라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콜라는 체중을 증가하는 원인 중 하나이며 물 대신 마시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콜라는 칼로리가 높은 것이 문제이고 뇌에서 고체 음식으로 인식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콜라를 마시면 포만감을 주지 못해서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만듭니다.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면 콜라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케이크

디저트로 인기가 많은 케이크는 많은 양의 설탕과 정제된 밀가루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 중의 하나인 케이크는 건강에 좋지 않은 트랜스 지방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케이크는 칼로리는 높지만 포만감이 적게하여 더 많은 양을 섭취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케이크 대신 다이어트 간식으로 과일, 그릭 요거트, 치즈 등을 추천합니다.

 

믹스 커피

블랙 커피는 여러가지 항산화 성분 및 카페인이 포함되어 신진 대사를 높여 체지방을 연소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믹스 커피는 설탕과 프림이 들어 있어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입니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믹스 커피 대신 블랙 커피 또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의 쓴 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약간의 우유를 첨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의 단 맛을 원한다면 설탕 대신 스테비아 같은 감미료를 넣으세요.

 

냉동 만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으로 냉동 만두가 있습니다. 하지만 냉동 만두는 싸고 칼로리 높은 음식이며 포화 지방이 많아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냉동 만두는 정제된 탄수화물을 사용하며 가공육과 같은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재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