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위 지방 빼는 법 15가지, 눈 커지게 만들기

눈 위 지방 빼는 법을 알려드려요. 눈 위 지방이 있으면 눈을 감고 뜰때마다 눈이 무거운 느낌이 들 수 있고 안검하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그리고 눈이 작아져 보이기 때문에 외모에도 영향을 줄 수 있어 눈 위 지방을 빼는 것이 좋아요.

 

눈 위 지방 빼는 법

눈 위 지방 빼는 법은 병원에서 수술을 하는 것도 있지만 적절한 다이어트 식단, 운동 그리고 눈 마사지를 하는 것도 추천해요. 눈 위 지방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길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체지방이 증가하여 살이 찌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눈 위 지방을 빠르게 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

 

지금 바로 다이어트 시작하기

눈 위 지방을 빼고 싶으면 지금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해요. 나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면 체중이 감량이 되면서 건강을 되찾고 눈 위 지방까지 빠져요.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적절한 식이 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건강하게 눈 위 지방을 빠르게 빼는 방법이에요.

 

눈 위 주변을 얼음 찜질 하기

눈 위 지방 때문에 고민이라면 얼음 찜질을 하세요. 얼음 찜질을 하면 눈 위 지방을 빼고 눈의 피로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얼음 찜질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화장솜에 스킨을 듬뿍 묻힌 후 냉동실에 약 5분 정도 놔두세요.

차갑게 얼어 있는 화장솜을 눈 위에 올려놓고 약 10분만 있어주세요. 이렇게 눈 위 주변에 얼음 찜질 하는 것 만으로 눈 위 지방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눈 위 주변으로 마사지 하기

눈 위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눈 위 주변으로 마사지를 하면 눈 근육을 이완 시켜줄 뿐만 아니라 눈 위 지방이 빠르게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두 손가락을 이용해서 눈 마사지를 해주세요. 손가락에 힘을 빼고 눈 위, 눈 아래의 주변을 부드럽게 눌러가면서 마사지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눈 운동을 꾸준히 하기

눈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눈 위 지방 빼는 법이에요. 눈 운동을 하면 눈 주위의 붓기도 빼고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만들 수 있어요.

눈이 피로하거나 눈 주위가 부위 있다면 눈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눈 운동을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눈동자를 위 아래로 움직이고 난 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시키는 것을 반복하면 되어요. 그리고 손가락 2개를 사용하여 눈 위 주위 부분을 부드럽게 만지면서 살짝 눌러주세요.

 

가급적 스마트폰 적게 사용하기

눈 위 지방을 쉽게 빼는 방법은 스마트폰을 적게 사용하는 것이에요.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고개가 숙여져서 얼굴 근육에 긴장이 되어 눈 위 지방을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일자목, 거북목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혈액이 얼굴로 쏠려 눈 위 지방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나트륨 섭취를 줄이도록 노력하기

눈 위 지방 빼는 법은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에요. 음식에 소금, 간장, 된장, 고추장 등을 많이 첨가할 수록 나트륨 함량은 높아질 수 밖에 없어요.

짠 맛을 좋아한다면 건강을 위해서라도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몸 안의 나트륨 수치가 높아질 수록 몸 안에 수분을 더 많이 보유하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눈 위의 지방이 더 잘 보이게 될 거에요.

 

물을 자주 마시기

눈 위 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물을 자주 마셔야 해요.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는 양이 다를 수 있지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물을 머그컵으로 8잔 이상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자주 마시는 것에 부담을 갖지 않는 것이 좋아요. 물을 마실 수록 몸의 노폐물이 제거가 되고 신진 대사가 올라가 눈 위 지방을 더 빨리 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금주를 꼭 실천하기

술을 자주 마실 수록 얼굴 부종이 생기고 눈 위 지방이 더 많이 쌓일 수 있어요. 술은 영양가 없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쉽게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특히 술하고 같이 먹는 안주는 칼로리가 더 높아 눈 위 지방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나오게 할 수 있어요.

 

야식은 무조건 먹지 않기

눈 위 지방 빼는 법은 야식을 먹지 않는 것이에요. 늦은 밤에 배가 고프다고 자꾸 야식을 먹게 되면 눈 위 지방이 더 많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에요.

야식의 대부분은 생각보다 많은 양의 소금, 간장, 고추장 등이 첨가 되기 때문에 얼굴 부종 및 눈 위 지방까지 더 잘 보이게 만들 수 있어요.

 

음식을 적당히 먹는 습관 갖기

눈 위 지방을 빼기 위해 음식을 적당히 먹는 습관을 갖고 과식, 폭식을 하면 안돼요. 과식, 폭식을 하면 음식을 너무 많이 먹게 되어서 체중이 증가할 수 있고 눈 위 지방이 쌓일 수 있어요.

과식, 폭식을 하지 않고 적당한 음식을 먹는 것이 다이어트의 성공 비법이고 눈 위 지방을 빠르게 뺄 수 있어요.

 

채소 가득한 샐러드를 식사 전에 먹기

다양한 채소가 가득한 샐러드를 식사 전에 먹는 것이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에요. 채소를 식사 전에 먹으면 식후 혈당이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고 인슐린 분비를 잘 되게 해서 체지방이 증가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에요.

채소를 식사 전에 먹는 것 만으로 식이 섬유를 다량으로 섭취할 수 있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삼겹살 대신 닭가슴살 먹기

눈 위 지방 빼는 법은 단백질 섭취로 닭가슴살을 먹는 것이에요.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삼겹살을 먹으면 지방이 과다 섭취되어 체중이 증가하고 눈 위 지방이 더 커 보일 수 있어요.

지방은 적고 맛이 담백한 닭가슴살은 순수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이에요. 닭가슴살을 꾸준히 먹는 것 만으로 식사량은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좋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요.

 

운동 전에 블랙 커피 한 잔 마시기

운동하기 30분 전에 블랙 커피 한 잔을 마시세요. 블랙 커피를 마시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가 올라가서 운동 효율을 빠르게 좋아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운동할 때 쉽게 피로해지거나 기운이 없을 때는 카페인 함량이 높은 무설탕 블랙 커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물 대신 콜라, 사이다, 비타민 음료 마시지 않기

갈증이 나서 물 대신 콜라, 사이다, 비타민 음료를 마시면 칼로리 섭취가 늘어나서 눈 위 지방이 더 증가하게 되어요. 설탕이 가득한 콜라, 사이다, 비타민 음료는 칼로리가 높고 영양이 거의 없는 빈칼로리 음식이에요.

눈 위 지방 빼는 법은 설탕 가득한 탄산 음료 대신 칼로리가 없는 시원한 물을 마시는 것이에요. 물만 마셔도 갈증이 해소되고 체중 감량이 되면서 눈 위 지방까지 빠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눈 위 지방을 빠르게 빼는 법이에요. 가볍게 걷는 수준이 아니라 땀이 흠뻑 날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해야 체지방이 빠지면서 눈 위 지방이 제거 되기 시작할거에요.

눈 위 지방 때문에 고민이라면 다이어트 식단만 할 것이 아니라 유산소 운동을 꼭 해줘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