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목살 빼는 법 21가지 알려드려요!

남자 목살 빼는 법을 알려드려요. 남자 목살이 있으면 이중턱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목주름까지 있어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꾸준히 실천해야 목살이 빠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남자 목살 빼는 법

남자 목살을 빼기 위해서는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야 해요. 남자 목살은 뱃살만큼 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체중 관리 및 피부가 처지지 않게 마사지도 해주는 것이 좋아요.

얼굴을 작게 만들고 이중턱을 없애는 남자 목살 빼는 법은 다음과 같아요. (1)

 

폭식하는 습관을 버리기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폭식하는 습관을 버려야 해요. 폭식을 자주하게 되면 더 많은 음식을 한 번에 먹을 수 있고 체중이 쉽게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폭식을 하는 습관을 버리고 건강한 식사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남자 목살을 빼고 갸름한 목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를 식사 전에 먹기

채소 샐러드를 식사 전에 먹으면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남자 목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를 충분히 먹는 것이 좋아요.

채소 샐러드는 남자 목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도 좋아요. 작은 얼굴을 만들고 남자 목살을 빼기 위해 채소 샐러드를 먹는 것을 추천해요.

 

지방이 적은 살코기 먹기

다이어트 하면서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먹는 것이 좋아요. 남자 목살 빼는 법은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식단에 포함하는 것이에요.

살코기는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살이 찌지 않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에요.

 

근력 운동 전에 블랙 커피 마시기

근력 운동 전에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남자 목살 빼는 법이에요. 블랙 커피를 운동하기 1시간 전에 마시면 신진 대사를 올리고 운동 효과를 높이는 장점이 있어요.

블랙 커피에는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높여 근력 운동을 더 잘되게 도와줘요.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 갖기

물을 자주 마셔줘야 남자 목살을 더 빨리 뺄 수 있어요. 하루에 최소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습관을 가져야 해요.

물을 마실 때마다 몸 안의 노폐물이 쉽게 배출이 되고 몸의 부종을 막아 남자 목살이 빠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남자 목살을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술을 최대한 마시지 않기

술을 자주 마실 수록 잉여 칼로리가 증가하여 체중이 증가하고 남자 목살이 찔 수 있어요.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술을 최대한 마시지 않아야 해요.

특히 술하고 함께 먹는 튀김 안주는 칼로리 섭취를 더 많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피해야 해요.

 

당분이 많은 과일 주스 마시지 않기

과일 주스의 대부분은 약간의 비타민과 다량의 당분이 첨가 되어 있어요. 과일 주스를 물처럼 마시게 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올라가게 되고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를 과다로 분비하게 하기 때문에 체중이 증가할 수 있어요.

체중이 증가하면 남자 목살도 찌기 때문에 당분이 많은 과일 주스는 마시지 않아야 해요.

 

콜라, 사이다, 환타 마시지 않기

콜라, 사이다, 환타 등과 같은 탄산 음료는 상당한 양의 설탕이 가득 첨가 되어 있어요. 설탕이 가득 첨가된 탄산 음료를 마시면 남자 목살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쉽게 찔 수 있어요.

설탕이 많이 첨가된 탄산 음료 대신에 칼로리가 없는 제로 사이다, 제로 콜라를 마시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에요.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기

남자 목살 빼는 법은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땀이 흠뻑 날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해야 남자 목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어요.

적당히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보다 강도를 높이는 것이 남자 목살을 더 쉽게 뺄 수 있어요. 천천히 오래 걷기보다 짧은 시간의 조깅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주 3회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유산소 운동만으로 남자 목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근력 운동을 함께 해야 남자 목살이 더 잘 빠질 수 있어요.

근력 운동을 주 3회만 해도 신진 대사를 지속적으로 올려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더 잘 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다이어트를 해서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주 3회 이상의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고개를 숙이면서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

장시간 고개를 숙이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남자 목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남자 목살을 빼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사용을 하는 시간을 줄이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고개를 장시간 숙이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남자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게 되면서 목살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에요. 고개를 숙이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남자 목살 뿐만 아니라 목주름까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해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습관 버리기

옆으로 누워서 자는 습관이 있으면 남자 목살 빼는 것이 어려워요. 남자 목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이 필요해요.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얼굴이 베게에 눌려 남자 목살과 목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한쪽으로 계속 누워서만 자면 얼굴 비대칭까지 생길 수 있어요.

 

올바른 수면 습관이 필요

수면이 불규칙하면 몸에서 충분히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하기 때문에 남자 목살을 빼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요. 수면이 부족하면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는 것이 어렵고 몸에서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가 쉽게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이 분비가 되면 식욕이 증가하고 과식, 폭식을 할 수 있어 남자 목살이 찔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어요.

 

다이어트 음식을 먹기

다이어트 음식을 먹는 것이 남자 목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이어트 음식의 대부분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에요.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식이 섬유 등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식단을 계획하세요. 

 

오메가-3 지방산 음식을 꾸준히 먹기

남자 목살을 빼기 위해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좋아요. 대부분의 오메가-3 지방산 음식은 혈관 건강 및 피하지방, 내장지방이 쉽게 쌓이지 않게 해줘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으로 등푸른 생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코코넛 오일, 견과류 등이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기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남자 목살을 빨리 빼는 방법이에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인 흰 밥, 빵, 라면, 과자, 국수, 아이스크림 등은 식이 섬유가 거의 없어 소화가 매우 빨리 된다는 특징이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을 수록 인슐린 농도가 높아지고 체지방이 증가하고 남자 목살이 찔 수 있어요. 평소에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자주 먹는다면 남자 목살을 빼는데 좋은 통곡물, 현미밥, 귀리밥, 견과류 등으로 바꿔야 해요.

 

야식을 먹는 습관을 버리기

습관적으로 야식을 자주 먹게 되면 뱃살 뿐만 아니라 남자 목살까지 빠지지 않아요. 야식을 먹는 습관은 소화가 되는 것을 어렵게 하고 잉여 칼로리를 늘리게 해서 살이 쉽게 찔 수 있어요.

남자 목살을 빼고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야식 먹는 습관을 버려야 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잠을 자는 것이 어렵다면 체다 치즈 1장 또는 삶은 계란 1개 정도 먹고 자는 것이 더 나아요.

 

튀김 음식 먹지 않기

튀김 음식은 대부분 맛이 좋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하지만 튀김 음식은 트랜스 지방 함량이 매우 높고 칼로리가 결코 낮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에요.

튀김 음식을 즐겨 먹으면 체지방이 증가하여 남자 목살이 찌는 것 뿐만 아니라 혈관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줘서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요.

 

매일 적당한 양의 단백질 음식 먹기

남자 목살을 빼고 싶으면 매일 적당한 양의 단백질 음식을 먹어야 해요. 단백질 음식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체지방을 빼주고 남자 목살을 빨리 빼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대부분의 단백질 음식은 칼로리까지 낮고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유산균 영양제 꾸준히 복용하기

유산균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남자 목살을 빼주고 변비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유산균 영양제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고 장내의 유익한 미생물의 좋은 먹이가 되어요.

변비를 빠르게 해결하고 체지방을 빼서 남자 목살을 없애고 싶으면 유산균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해주세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남자 목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인 채소, 견과류 등은 소화를 천천히 하게 해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줘서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줘요.

그리고 식이 섬유가 많은 음식은 몸 안의 축적된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빠르게 빼주고 쉽게 남자 목살이 찌지 않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