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13가지 강력 추천!

다이어트 도움이 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은 맛이 좋고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꼭 먹으면 좋은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살을 빼고 싶다면 포만감이 좋은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살빠지는데 가장 이상적인 탄수화물 섭취량은 하루에 150그램 이하로 섭취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은 많이 먹어도 살빠지기 때문에 살이 찐다는 것에 대한 걱정을 많이 안하셔도 됩니다.

 

가지

가지를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살빠지는 음식인 가지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가지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건강의 지표를 향상 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무는 다양한 반찬과 국으로 여러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살빠지는 음식인 무 100g에는 탄수화물이 4g  함유하고 있습니다.

무는 다른 살빠지는 음식에 비하여 비타민 C가 상당히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무를 포함하면 살빠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프리카

파프리카를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파프리카는 여러가지 색깔이 있으며 달콤한 맛과 높은 영양가로 인기가 많은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으면 몸의 염증을 낮추어주고 특정 암을 예방해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파프리카 100g에는 탄수화물이 약 6g이 함유하고 있으며 20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는 저칼로리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다른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슷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양파

양파는 알싸하게 매운 맛이 특징이며 열에 익힐 수록 단맛이 강해지는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양파 100g에는 약 7g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는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양파는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이 풍부하여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양파를 꾸준히 먹으면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버섯

버섯을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칼로리가 낮은 버섯을 매일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버섯은 100g에는 약 5~8g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버섯은 강력한 항상화 성분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제2형 당뇨병 및 과체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신료 마늘을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마늘은 약효 성분이 강한 살빠지는 음식이며,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마늘을 꾸준히 먹으면 감기에 대한 내성을 높여주고 고혈압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마늘은 특유의 강한 향과 매운 맛 때문에 많이 먹지 못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아보카도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보카도를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아보카도는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 매우 많으며 소화 할 수 있는 탄수화물이 매우 적습니다.

아보카도의 지방은 건강을 개선하는데 좋은 단일 불포화 지방의 한 종류인 올레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의 불포화 지방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록 아보카도는 지방 함량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것이 단점이지만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배추

양배추를 꾸준히 먹으면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배추 100g에는 6g의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양배추는 비타민 C와 비타민 K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위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애호박

애호박을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애호박은 여러가지 반찬으로 만들 수 있으며 칼로리 낮아 살빠지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애호박 100g에는 약 5g의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금치

시금치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시금치를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살빠지는 음식인 시금치 100g 기준으로 탄수화물이 약 3~4g 함유하고 있습니다. 시금치를 뜨거운 열에 조리해서 먹으면 비타민 K 함량이 더욱 높아지는 것이 특징인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오이

오이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수분 함량이 높은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살빠지는 음식인 오이를 꾸준히 먹으면 식사 때 음식 섭취량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상추

양상추를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양상추는 다른 살빠지는 음식 중에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양상추 100g에는 탄수화물이 4g 함유하고 있는 저칼로리 살빠지는 음식입니다. 양상추 색이 진할 수록 비타민 A, C 및 K가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양상추는 엽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심장병 위험의 증가를 낮추어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콩나물

콩나물은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먹기만 해도 살빠지는 음식 추천합니다. 콩나물은 다이어트에 좋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콩나물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특정 암의 위험 요소를 줄이는데 좋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