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알 빼기 운동 5가지 확실히 하세요!

효과적으로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하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종아리 알을 빼기 위해 여러가지 운동을 하였지만 모두 실패했다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종아리 알이 있으면 보기가 싫고 없애고 싶어할 것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선택하고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하면 날씬한 종아리를 갖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위한 방법

단단하고 큰 종아리 알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종아리 알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고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종아리 알을 빼기 위해 여러가지 운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하여 종아리 알을 쉽게 뺄 수 있을 까요?

 

줄넘기

종아리 알 빼기 운동으로 줄넘기가 있습니다. 줄넘기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 살을 빼주고 종아리 알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줄넘기는 동네 마당이나 공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체지방을 태워서 종아리 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줄넘기는 무릎에 무리를 많이 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릎이 평소에 좋지 않거나 관절염이 있는 사람인 경우에는 줄넘기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발목 스트레칭

쉽게 없어지지 않는 종아리 알을 빼기 위해서 발목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세요. 발목 스트레칭은 종아리 알 빼기 운동 중 하나 이며 종아리 알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종아리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발목 스트레칭은 운동 방법이 간단하며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기 싫은 종아리 알을 빼고 싶다면 꾸준히 발목 스트레칭을 하세요.

 

스탠딩 카프레이즈

종아리 알 빼기 운동으로 스탠딩 카프레이즈가 있습니다.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의자 등받이 위에 손을 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이 쉬워 보이지만 종아리 알을 빼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운동 효과가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꾸준히 하세요.

 

한발 스쿼트

한발 스쿼트는 종아리 알 빼기 운동 중 하나이며 허벅지 살을 빼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종아리의 지방을 태워 종아리 살을 빼주고 종아리 알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한발 스쿼트를 꾸준히 하면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 수 있으며 더욱 단단한 하체 근육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필라테스

종아리 알 빼기 운동으로 필라테스를 추천합니다. 여성만 필라테스를 한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필라테스는 남성에게도 좋은 근력 운동이며 근육의 성장 및 지구력을 기르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 알을 빼주는 것 뿐만 아니라 몸의 체지방을 태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꾸준히 하세요

하루에 몇 번 종아리 마사지를 하고 있나요?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한 후 종아리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꾸준히 할 수록 종아리 살을 빼주고 종아리 알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아리 알 빼기에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 이며 시간이 될 때마다 수시로 하면 더욱 좋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하는 것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종아리를 따뜻하게 족욕을 한 후에 종아리 알이 있는 부위에서 시계 방향으로 천천히 손으로 문지르면서 마사지 하세요.

종아리 알 부위를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여도 됩니다. 하루에 10분 동안 종아리 마사지를 하고 나면 종아리 알이 빠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족욕을 하세요

종아리 알을 빼고 싶다면 족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족욕을 하면 종아리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종아리 마사지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족욕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며 종아리 알을 더욱 작게 만들어 주는데 좋습니다. 족욕을 할 때 너무 뜨겁거나 찬물로 하지 마세요.

적당한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약간의 아로마 오일을 넣으면 족욕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종아리 알 빼기 위해 족욕을 꾸준히 하세요.

 

다리를 꼬고 앉지 마세요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습관적으로 다리를 꼬고 앉는 것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으면 종아리 알을 빼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리를 꼬고 앉아 있으면 허벅지, 종아리 및 발목까지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고 종아리에 지방이 쌓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종아리 알이 더 크게 보이게 됩니다.

허벅지와 종아리에 살이 많아질 수록 종아리 알아 더 커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이 있다면 바로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를 꼬고 앉으면 종아리 알이 생기는 것 뿐만 아니라 척추 뒤틀림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해서 지키는 것은 종아리 알 빼기 운동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건강하게 종아리 알 빼기 하고 싶다면 다이어트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가공 식품을 먹는 것이 아니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흰 밥, 흰 밀가루, 흰 빵, 과자 및 라면 등은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채소와 과일은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전해질이 함유되어 있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소와 과일을 먹을 수록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되며 종아리 알을 빼는데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는 것 만으로 체중이 감량이 되면서 종아리 알이 빠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식단 없이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한다면 종아리 알을 빼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세요

종아리 알을 빼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많이 마셔야 합니다. 물을 많이 마실 수록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종아리 살이 빠져야 종아리 알도 같이 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물을 수시로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신체 기능을 높여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게 해야 합니다.

하체에 몰려있는 지방을 제거하고 싶다면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가지세요. 개인마다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은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1.5~2리터 정도면 충분합니다.

 

단백질 음식이 필요합니다

단백질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종아리 알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음식은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종아리 근육을 발달 시켜 더욱 날씬한 종아리를 갖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채소와 과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단백질 음식을 포함하세요.

 

결론

종아리 알 빼기 운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종아리 알 빼기 운동을 해야 더욱 날씬하고 탄력 있는 종아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의 식습관을 개선하고 더 많이 활동을 하며 꾸준히 종아리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종아리 알 빼기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