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이어트복권 당첨되는 10가지 방법

0 Shares

단순히 식단을 통해서 살을 뺄 경우 남자 다이어트복권이 될 수가 없습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을 당첨된 것처럼 외모에 큰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이 바뀌어야 하고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현재의 모든 생활 습관을 다 바꾸지는 않아도 됩니다. 약간의 생활 습관만 바꾸어도 복권 당첨 된 것처럼 다이어트에 변화를 주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이 된 것처럼 외모에 큰 변화를 주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된 것처럼 하기 위한 방법이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의 특징이 무엇인지 궁금하세요?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서 외모에 큰 변화를 주기에는 어렵습니다.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오히려 근육량이 더 빠질 수 있고 몸이 멋있게 다듬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의 식습관을 다시 하게 되면 예전 체중으로 쉽게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출처)

또한 다이어트복권에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은 치팅 데이라는 것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치팅 데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이어트를 열심히 지키지만 주말에만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는 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오히려 주말에 한 번에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치팅 데이를 하거나 목표 체중에 도달했다고 다이어트를 그만 두는 실수를 하면 안됩니다.

 

야식을 하면 안됩니다

하루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밤 늦게 야식으로 풀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밤늦게 야식을 먹는 것은 건강하지 않은 습관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야식은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고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식을 먹는 습관을 완전히 끊어야 하고 스트레스를 운동 또는 산책으로 풀어야 합니다.

가볍게 공원을 산책하거나 땀이 날정도로 운동을 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어서 야식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출근하세요

일주일에 3번은 자가용을 놓고 버스 또는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세요. 자가용에 앉아서 출퇴근을 하면 신체 활동을 할 시간이 부족하여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면 신체 활동이 늘어나고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더 많은 체지방을 태워서 살을 빼고 싶다면 출퇴근을 대중 교통을 이용하세요.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되고 싶다면 식사에 단백질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단백질을 식욕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고 포만감을 오래 가져다 주어 배고픔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배고픔이 없고 포만감이 지속되어야 하는데 단백질 음식이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음식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당연히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유제품 및 콩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와 같은 육류를 선택할 때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비계를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그리고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플때 치즈 또는 우유가 배고픔을 줄여주는데 효과적인 간식입니다.

 

산책을 자주하세요

산책을 자주 해서 신체 활동을 더 많이 하세요. 그리고 산책을 하면 햇볕을 쬘 수 있기 때문에 신체에 비타민 D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며 건강에도 좋습니다.

햇볕을 얼마나 많이 쬐야 하는지에 대한 논란은 있지만 평균적으로 15분 정도면 비타민 D를 공급받는데 충분합니다. 그리고 산책을 자주 하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젓가락으로 식사를 하세요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이 되고 싶다면 젓가락으로 식사를 해야 합니다. 숟가락보다 젓가락으로 식사를 하면 식사 시간이 길어지고 포만감이 더 빨리 오기 때문입니다.

식사 시간이 빨라질 수록 포만감이 느려지기 때문에 더 많은 음식을 먹어서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젓가락을 사용하여 식사를 천천히 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을 위한 운동 계획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 된 것처럼 외모에 큰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열심히 근력 운동 및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맞지 않는 운동을 하거나 무리하게 하면 오히려 부상을 당해 오랜 기간 동안 운동을 하지 못해 다이어트 실패를 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운동은 땀을 흘릴 정도의 강도로 해야 합니다. 헬스장에 굳이 가지 않아도 됩니다. 홈트레이닝으로 맨몸 운동으로도 충분히 체지방을 태워서 살을 뺄 수 있습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을 위한 운동이 핵심은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서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3~4일은 근력 운동을 하고 5일 이상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빨리 살을 빼서 외모를 바꾸고 싶다고 해서 유산소 운동만 해서는 안되고 근육량을 늘리고 싶어서 근육 운동만 해서는 안됩니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이 함께 되어야 체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늘려서 보기 좋은 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깅

남자 다이어트복권이 되기 위해서 조깅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조깅과 같은 중강도의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태우는 것이 빠르게 걷기, 수영 및 자전거 보다 더 좋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유산소 운동은 달리기이지만 처음하는 사람에게 어려울 수 있고 무릎과 발목에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깅은 단순하고 쉽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유산소 운동입니다.

하지만 조깅은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뛸 수 있으며, 체지방을 더 많이 태워집니다. 그리고 음악을 들으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고 조깅을 하면 스트레스가 해소 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조깅은 신진 대사를 높여주어 더 많은 체지방을 태워 효과적으로 뱃살을 빼줍니다. 좀 더 체지방을 태우고 뱃살을 빼서 다이어트복권으로 만들고 싶다면 조깅을 시작하세요.

 

풀업

넓은 등을 만드는 것은 남자 다이어트복권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풀업은 등 근육 전체를 발달 시켜주기 때문에 반드시 해야 하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풀업은 난이도가 높은 운동이고 1개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부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손의 그립력을 우선 발달 시키고 매달리기 연습부터 해야 합니다.

그리고 친업을 연습해야 하고 난 후에 풀업을 1개 시도를 해야 합니다. 풀업은 생각보다 어려운 운동이기 하지만 가장 효과적으로 등 근육을 발달 시켜주기 때문에 권장을 많이 하는 등 운동입니다.

또한 풀업은 등 근육 뿐만 아니라 가슴 및 이두근까지 발달 시켜주는 운동입니다.

 

팔굽혀 펴기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된 것처럼 외모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팔굽혀 펴기와 같은 전신 근력 운동을 해야 합니다. 팔굽혀 펴기는 단순히 가슴 근육만 단력시키지는 않습니다.

상체의 모든 근육에 자극을 주어 더 넓은 상체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팔굽혀 펴기는 운동 기구가 필요 없고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홈트레이닝으로 충분히 할 수 있는 근력 운동입니다.

좀 더 많은 가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의자에 두 발을 올려놓고 팔굽혀 펴기를 하세요. 가슴 근육 뿐만 아니라 이두근 및 삼두근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팔굽혀 펴기가 좋은 운동인 이유는 본인의 몸무게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근육을 발달 시키기 때문입니다.

 

맨몸 스쿼트

맨몸 스쿼트가 좋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남자 다이어트복권이 된 것처럼 하고 싶다면 맨몸 스쿼트를 꾸준히 하면 좋습니다.

맨몸 스쿼트는 하체 근육을 효과적으로 강화 시켜주고 허리 코어까지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스쿼트는 허벅지를 더욱 발달 시켜주어 더 많은 체지방을 태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

 

크런치

조깅만 해서는 뱃살을 빼고 식스팩을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크런치를 하면 뱃살을 더 효과적으로 빼고 식스팩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만 해서는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뱃살이 없고 식스팩까지 있어야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런치는 윗몸 일으키기와는 다릅니다. 윗몸 일으키기는 오히려 목과 허리 부상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목과 허리 부상의 위험이 낮고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크런치가 윗몸 일으키기보다 더 낫습니다. 한 번에 15~20회, 3~4세트를 매일 꾸준히 크런치를 하면 좋습니다.

크런치는 운동 기구가 필요 없이 식스팩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검증된 복근 운동입니다.

 

결론

남자 다이어트복권에 당첨되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에 큰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식단 뿐만 아니라 운동에도 변화를 주어야 다이어트복권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물을 2리터 정도 마셔서 몸의 붓기와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 시켜야 하며, 자주 산책이나 신체 활동을 하여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야 합니다.

또한 가공 식품과 정크 푸드처럼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음식을 피하며 잠을 7시간 이상 충분히 자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

 

0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