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9가지 알려드립니다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살을 찌우는 것은 다이어트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살을 찌고 근육량을 증가하기 위해서는 고칼로리 식단을 계획해서 꾸준히 실천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살찌기 위해 가공 식품을 즐겨 먹는다면 건강하게 살이 찌지 않고 뱃살만 나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건강하게 살을 찌거나 근육량을 증가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건강하게 살을 찌우기 위해서는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을 식단에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쉬운 방법으로 가공 식품과 인스턴트 식품을 더 많이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고 체지방을 더 많이 쌓여 과체중 및 비만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을 찌는 음식은 대부분이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체중을 증가하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아이스크림

살찌고 싶다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방이 풍부한 아이스크림은 맛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는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량이 높고 설탕 함량이 높아 쉽게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합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근력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근육량을 늘리고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우유의 순수 단백질로 만들었고 제품마다 칼로리가 모두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건강하게 먹기 위해 아침 식사로 스무디로 만들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근력 운동 전후 및 평소에 영양이 보충하면서 추가 칼로리를 늘리고 싶다면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으로 밥을 추천합니다. 밥은 살을 찌는데 좋은 음식이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햇반 1인분에는 280kcal, 64g 정도이 탄수화물과 약간의 단백질과 식이 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1)

밥은 칼로리 높고 건강한 탄수화물과 열량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어 쉽게 살찌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밥을 추천합니다.

 

시리얼

시리얼은 인기 있는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아침 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시리얼은 소화가 잘되고 칼로리를 더 많이 채우는데 좋습니다.

시리얼은 지방 함량이 적은 것이 장점이고 약간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근력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우유와 함께 먹는 시리얼은 소화 잘되고 양질의 탄수화물을 공급 받아 살찌는데 좋은 고칼로리 음식입니다.

건강에 좋은 시리얼 제품으로 통 곡물 또는 현미로 만든 것을 추천합니다.

 

땅콩 버터

소화가 잘되고 맛이 좋은 땅콩 버터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땅콩 버터는 칼로리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함량이 높고 맛이 고소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땅콩 버터는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유는 땅콩 버터에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올레산과 단일 불포화 지방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형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땅콩 버터 일부 제품에는 설탕 함량이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영양 정보를 체크하여 설탕이 적게 들어 있는 땅콩 버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 함량이 풍부해서 칼로리가 높은 땅콩 버터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땅콩 버터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땅콩과 해바라기 오일만 있으면 집에서 간편하게 땅콩 버터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미숫가루

미숫가루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미숫가루는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경우 간편한 건강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미숫가루는 여러가지 곡물이 섞여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질 좋은 탄수화물을 쉽게 공급 받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고 소화가 잘 되는 미숫가루를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으로 선택하세요.

미숫가루는 소화를 잘되게 하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숫가루는 빠르게 먹을 수 있으며 포만감도 높아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우유

우유를 물 대신 수시로 마시는 것은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는 칼로리가 높으며 단백질과 지방의 균형이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우유는 또한 질 좋은 칼슘의 공급원 중 하나인 음식입니다. 근력 운동 후에 우유를 마시면 단백질을 빠르게 공급해서 근육량 유지 및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 전후에 마시는 우유는 근육 회복에 좋으며 뼈를 건강하게 하는데 좋습니다. 건강하게 살찌고 싶다면 우유를 간식으로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짜렐라 치즈

모짜렐라 치즈는 칼로리가 높고 지방 함량이 많기 때문에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추천합니다. 모짜렐라 치즈는 맛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여러가지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굽거나 볶는 요리에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면 식감을 더욱 좋게 하고 추가로 칼로리를 공급 받아 살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짜렐라 치즈는 포화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바

식사 대신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에너지 바는 살찌는 고칼로리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에너지 바는 불규칙한 식사로 영양이 필요한 경우 또는 운동 후 탄수화물, 단백질을 빠르게 필요할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에너지 바는 견과류와 건조 과일이 포함되었지만 설탕 함량이 높은 것이 단점입니다. 에너지 바는 크기에 비하여 칼로리가 높아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