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빨리 빼는 법 11가지, 다이어트 전문가 추천해요!

살 빨리 빼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살 빨리 빼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생활 습관을 바꾼다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일주일에 10kg 빼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하지만 마음에 들어할 정도로 살 빼는 방법은 있어요. 살을 빨리 빼고 자신감을 올리세요.

 

살 빨리 빼는 법

살을 빨리 뺄 수록 요요 현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프로필 사진, 웨딩 촬영, 결혼식을 앞두거나 중요한 행사가 있을 경우에 할 수 있는 살 빨리 빼는 법이에요.

신진 대사를 높여서 살을 빨리 빼세요. 식이 요법과 운동을 병행하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록 살을 빨리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1)

 

매일 칼로리 일지 작성하기

매일 칼로리 일지를 작성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칼로리 일지를 매일 작성하면 하루 동안에 먹는 음식의 양과 칼로리를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살 빨리 빼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에요.

정확한 음식 칼로리를 계산하는 것보다 대충 칼로리가 어느 정도인지 칼로리 앱을 확인하면서 기록하는 습관이 좋아요. 살 빨리 빼기 위해서는 매일 칼로리 일지를 작성하는 것이 도움 되어요.

 

하루 섭취 칼로리 계산하기

살 빨리 빼는 법은 나에게 맞는 하루 섭취 칼로리를 계산하는 것이에요. 하루에 필요한 섭취 칼로리에서 300~500 칼로리만 빼주세요.

이렇게 하면 일주일동안 살을 많이 뺄 수 있어요. 무조건 칼로리를 많이 줄이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칼로리만 빼더라도 요요 현상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빨리 뺄 수 있어요.

 

식사를 거르지 않기

살 빨리 빼는 법은 식사를 거르지 않는 것이에요. 살 빼기 위해 식사를 자주 거르게 되면 우리의 몸은 신진 대사를 느리게 해서 체지방을 태우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에요.

식사를 거르지 않고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살 빨리 빼는 방법이에요. 채소, 삶은 계란, 닭가슴살, 돼지고기 등심 등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식사를 꼭 3번 하세요.

 

아침 식사 충분히 하기

하루를 시작하는데 중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아침 식사를 충분히 하세요.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 때 폭식을 할 수 있어요.

아침 식사를 충분히 먹고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를 조금 먹는 것이 살 빨리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많은 양의 채소, 단백질, 통곡물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하세요.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 제한하기

정제된 탄수화물은 소화가 빨리 되고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기 때문에 체지방이 더 많이 증가하고 살을 빨리 빼는 것이 어려워요. 과자, 사탕, 케이크, 빵, 크림빵, 단팥빵, 머핀, 라면, 냉면, 칼국수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 것이 살 빨리 빼는 법이에요.

건강한 탄수화물을 식단에 추가하세요.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통밀빵, 현미밥, 귀리밥, 통밀 파스타 등을 추천해요.

 

단백질 음식 섭취하기

지방은 적고 순수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을 식단에 추가하세요. 살 빨리 빼는 법은 식단에 단백질 음식을 많이 추가하는 것이에요.

단백질 음식은 포만감이 좋고 신진 대사를 올려서 더 많은 체지방을 태우기 때문에 살을 빨리 뺄 수 있어요. 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 음식으로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두부, 생선, 해산물, 유제품 등이 있어요.

 

물을 자주 마시기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살 빨리 빼는 법이에요. 살을 빨리 빼고 싶으면 물을 자주 마셔서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신진 대사를 올려야 해요.

설탕이 첨가된 탄산 음료,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음료 등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물을 마셔야 해요. 가끔은 블랙 커피, 녹차, 홍차 등과 같은 칼로리가 없는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아요.

 

즐겁게 운동하기

살 빨리 빼는 방법은 즐겁게 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운동을 재미있게 해야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할 수 있어요.

지루한 운동을 하지 말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운동을 하세요. 헬스장에서 근력 운동을 하는 것도 좋지만 수영, 에어로빅, 테니스, 배드민턴, 농구 등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운동을 하는 것이 살 빨리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하기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하는 것은 살 빨리 빼는 방법이에요.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은 강도가 높은 운동 동작을 짧은 시간에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에요.

최대한 빨리 강한 강도의 운동을 하고 짧게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이에요.

 

만보계 사용하기

살 빨리 빼는 방법은 더 많이 움직이는 것이에요. 평소에 만보계를 사용하면 매일 더 많이 움직이고 더 많이 걷는데 도움이 되어요.

많이 걸으면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해서 체지방을 태워 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하루에 얼마나 걷고 있는지 만보계를 사용하여 확인하세요.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하루 동안 걷는 횟수가 다를 수 있지만 건강하다면 하루에 만보를 걷는 습관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