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9가지 강력히 추천!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를 선택하면 건강을 유지하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 벅스 음료에는 많은 양의 설탕과 크림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스타 벅스의 메뉴는 항상 새로운 것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라푸치노, 에이드, 브랜디드, 돌체 라떼 및 바닐라 크림 등의 스타 벅스 음료에는 칼로리, 지방 및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스타 벅스에 가서 음료를 주문할 때 주문 방법을 안다면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즐겨찾기 하시는 것이 스타 벅스에서 음료를 주문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를 주문하는 간단한 방법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설탕 및 지방 함량을 낮추어 칼로리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1)

  • 단맛이 없는 스타 벅스 음료 중에서 의외로 당 함량이 높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양 정보를 확인하여 설탕이 없는 스타 벅스 음료를 선택하세요.
  • 설탕 시럽을 적게 넣도록 요청하세요. 스타 벅스 음료에는 설탕 시럽이 많이 첨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료를 주문 할 때 설탕 시럽을 한 번만 넣어 달라고 하세요.
  • 설탕 시럽 대신에 시나몬 가루를 첨가하세요. 시나몬 가루를 첨가하면 단맛을 원하지 않게 하고 계피로부터 영양분과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일반 우유는 지방과 당 함량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지방 우유 또는 무지방 우유로 바꾸세요. 그리고 두유로 바꾸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두유는 당 함량이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 굳이 그란데 이상의 사이즈를 고수하지 마세요. 사이즈가 큰 스타 벅스 음료일 수록 더 많은 지방과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카페 아메리카노

칼로리의 걱정 없이 주문 할 수 있는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중에 카페 아메리카노가 있습니다. 카페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추출한 에스프레소 원액에 뜨거운 물이나 얼음을 넣어 마시는 커피의 종류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스타 벅스에서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 하는 것이 좋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한 잔의 카페 아메리카노는 10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지방과 당이 없기 때문에 많이 마셔도 살이 찌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걸어도 칼로리가 바로 소비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중에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추천합니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차가운 물방울을 이용해서 한 방울씩 떨어트리면서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커피 특유의 쓴 맛이 적고 맛이 깊고 풍부하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겨우 5kcal 밖에 되지 않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시원한 스타 벅스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선택하세요.

 

얼 그레이 티

스타 벅스에서 커피 외에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얼 그레이 티를 선택하세요. 얼 그레이 티는 향이 진한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이며 진한 블랙티가 기본 베이스 입니다.

이탈리아산 베르가못 에센스와 라벤더 향이 추가 되어 다채로운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흔히 알고 있는 홍차보다 라벤더 향이 강하고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2분 정도 티백을 우려낸 다음 마시면 되며 마시면 마실 수록 더욱 진한 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스타 벅스에서 얼 그레이 티를 추천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칼로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커피 대신에 선택할 수 있는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칼로리가 없는 스타 벅스 음료를 원한다면 얼 그레이 티를 추천합니다.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뜨거운 우유에 거품을 듬뿍 얹어 시나몬 가루를 첨가한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우유가 들어 있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푸치노를 주문할 때 칼로리를 낮추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우유 대신에 저지방 우유 또는 무지방 우유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카푸치노의 칼로리를 1/2 이상 낮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유 대신에 두유로 바꾼다면 칼로리를 더 많이 낮추어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라떼

스타 벅스에서 카페라떼를 마시고 싶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이렇게 주문 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낮추면서 카페라떼 맛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는 주문 방법으로 일반 우유 대신 저지방 우유 또는 무지방 우유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유만 바꾸면 칼로리와 당 함량을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유 대신에 두유로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두유로 바꾼다면 당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고 두유의 고소한 맛을 느끼고 풍부한 단백질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중에 콜드 브루 오트 라떼를 추천합니다. 콜드 브루 오트 라떼를 주문할 때 시럽만 모두 빼면 칼로리가 많이 낮아집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약 105kcal 이지만 시럽을 모두 빼면 당 함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당 함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트 밀크가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고소함을 느끼면서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강 및 다이어트에 좋은 콜드 브루 오트 라떼를 선택하세요.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 거품을 살짝 얹은 커피 음료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 맛과 우유 거품의 부드러움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 마끼아또가 많이 진하다고 느껴진다면 달콤한 휘핑 크림을 얹은 에스프레소 콘 파나를 추천합니다. 에스프레소 콘 파나는 뜨거운 맛의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생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칼로리가 10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에스프레소 콘 파나는 30kcal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입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 중에서 차가운 커피를 원한다면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추천합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는 에스프레소의 강한 맛과 단맛이 어우러진 스타 벅스 음료입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프라푸치노를 마시고 싶지만 칼로리가 부담된다면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가 좋습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주문할 때 생크림을 빼고 라이트 시럽으로 변경하면 칼로리를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100kcal 이하로 낮출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동안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는 우수한 품질의 제주도 유기농 녹차로 만든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입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향이 뛰어난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는 칼로리가 없어 살이 찔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시원한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결론

다이어트를 하면서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스타 벅스 다이어트 음료가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 벅스 음료 중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지금 선택하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