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몸 일으키기 뱃살 빼는 9가지 비법

윗몸 일으키기 뱃살 빼는 방법이 있어요. 나이가 들어 갈 수록 뱃살만 더 많이 찌는 경우가 있어요.

뱃살을 빼기 위해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윗몸 일으키기 뱃살

윗몸 일으키기 뱃살 빼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뱃살만을 빼기 위해서 윗몸 일으키기 외에 다른 운동을 하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요.

윗몸 일으키기 외에 다른 운동도 함께 하면 더 빨리 뱃살을 뺄 수 있어요. 윗몸 일으키기 하면서 뱃살을 빼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 뱃살 빼는 법 알고 싶으면 반드시 따라하기 🔰

 

윗몸 일으키기 하는 방법

윗몸 일으키기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무조건 윗몸 일으키기 횟수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자세로 천천히 복근에 자극을 주면서 운동을 해야 뱃살이 빠져요.

  • 등을 요가 매트 위에 대고 무릎을 구부려 주세요. 바닥이 부드러울 수록 윗몸 일으키기를 더 쉽게 할 수 있어요.
  • 귀 뒤에 손을 가져다 대고 팔꿈치를 구부려서 바깥쪽을 향하게 해주세요. 초보자는 손을 머리 뒤에 대고 하면 목을 받쳐줘서 더 쉽게 할 수 있어요.
  • 복근에 힘을 주고 다리를 고정 시킨 후 상체를 들어 올려주세요. 발바닥을 완전히 바닥에 고정을 해서 상체를 올릴 때 몸의 반동을 최소화 해야 해요.
  • 다시 상체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복근에 힘을 주세요. 허벅지에 힘을 주어야 상체를 내릴 때 뱃살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 윗몸 일으키기를 20회, 3세트를 해주세요. 세트 중간에 약 30초에서 60초 정도 휴식을 취해주세요.

 

푸쉬업

윗몸 일으키기 뱃살 빼는 방법 중에 푸쉬업도 꼭 해주세요. 푸쉬업은 전신 근력 운동이고 뱃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이에요.

푸쉬업을 하면 할 수록 체지방을 태우고 뱃살을 빼줘요. 푸쉬업은 상체 근육과 하체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고 올바른 자세로 하면 부상의 위험이 적어져요.

윗몸 일으키기를 하기 전에 푸쉬업을 하면 뱃살 빼는데 더 효과적이에요. 초보자는 무릎을 바닥에 대고 푸쉬업을 하면 더 쉽게 할 수 있어요.

🔰 쉽고 빠르게 뱃살을 쏙쏙 빼는 비결은? 🔰

 

인터벌 트레이닝

윗몸 일으키기 뱃살 빼는 것이 어려우면 인터벌 트레이닝을 해주세요. 인터벌 트레이닝은 고강도 전신 트레이닝 운동이고 짧은 시간에 최대한 더 많은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인터벌 트레이닝은 뱃살을 빼주고 근육량을 증가 해주는 운동이에요.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뱃살 빼기를 인터벌 트레이닝 하면 도움이 되어요.

 

케틀벨 스윙

케틀벨 스윙을 하면 체지방을 태우고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케틀벨 스윙은 온 몸의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고 복부에 자극을 줘서 뱃살까지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케틀벨 스윙은 케틀벨 무게에 따라 운동 강도의 차이가 있어요. 초보자는 케틀벨 무게를 가벼운 것으로 운동을 해야 운동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어요.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뱃살 빼기 운동으로 케틀벨 스윙을 추천해요.

🔰 쉽고 빠르게 뱃살 빼는 비법? 10가지 팩트 체크 🔰

 

슬로우 버피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뱃살 빼기에 슬로우 버피를 추천해요. 슬로우 버피를 하루 10분만 해도 유산소, 근력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뱃살까지 뺄 수 있어요.

슬로우 버피는 운동 기구 없이 집에서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슬로우 버피는 난이도가 높지 않지만 뱃살을 더 많이 빼주는 운동이기 때문에 매일 10분씩만 해주세요.

🔰 세상에서 제일 쉬운 뱃살 빼는 비법은? 🔰

 

바이시클 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를 하면 뱃살에 자극을 줘서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뱃살을 빠르게 빼주고 기초 체력을 길러줘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발이 바닥에 닿지 않게 항상 띄워야 하고 운동 동작을 정확하게 한 후 속도를 높여야 해요.

속도를 빠르게 할 수록 바이시클 크런치 운동 효과가 더 좋아져요.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할 수 있는 바이시클 크런치를 추천해요.

 

맨몸 스쿼트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뱃살 빼기에 맨몸 스쿼트가 좋아요. 맨몸 스쿼트는 올바른 자세로 꾸준히 하면 뱃살을 빼주고 날씬한 복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맨몸 스쿼트는 뱃살을 빠르게 빼주고 허벅지 근육을 발달 시키고 힙업의 효과가 있어요. 맨몸 스쿼트는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운동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맨몸 스쿼트를 할 때 체중의 중심이 발 뒤꿈치에 두어야 하고 무릎이 너무 앞으로 나가지 않게 해주세요.

🔰 5분 동안 꾸준히 해주면 똥배가 바로 사라져요! 🔰

 

플랭크 잭

윗몸 일으키기로 부족한 운동량을 채우는데 좋은 플랭크 잭은 뱃살을 빨리 빼줘요. 플랭크 잭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이고 뱃살에 끊임 없이 자극을 줘요.

플랭크 잭은 다리를 모았다 벌렸다를 계속 반복하면서 플랭크 자세를 유지해야 뱃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뱃살을 빼주고 전신 근육량까지 늘려주는 플랭크 잭을 해주세요.

 

마운틴 클라이머

뱃살을 빠르게 빼주는 마운틴 클라이머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윗몸 일으키기만 해서 빼기 어려운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홈트레이닝 운동으로 할 수 있는 마운틴 클라이머는 뱃살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줘서 뱃살을 빼주고 코어 근육을 발달 시켜줘요.

🔰 죽어도 안빠지는 뱃살을 가장 빨리 빼는 법은? 🔰

 

레그레이즈

레그레이즈는 뱃살에 많은 자극을 주고 긴장을 시켜 뱃살을 빼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레그레이즈는 다리를 들어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면서 전신의 근육을 사용하고 뱃살을 빠르게 빼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레그레이즈는 뱃살에 집중을 해야 뱃살이 더 쉽게 빠지고 허리 코어를 단련해야 몸의 반동을 적게 할 수 있어요. 레그레이즈는 허리 코어 근육이 약하면 허리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는 허리 코어를 발달 시켜주는 플랭크부터 연습을 하세요.

 

세상에서 제일 쉬운 뱃살빼기 비법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뱃살 빼는 법. 여자의 뱃살과 남자의 뱃살 🔰

🔰 과학이 밝혀낸 뱃살 빼는 확실한 10가지 방법 🔰

🔰 수십년 묵은 내장 지방을 태워버리는 방법 🔰

🔰 잠자면서100% 뱃살 빼는법 즉시효과 허리군살빼기 🔰

🔰 뱃살 내장지방 운동 하지 않고 빨리 빼는 최고의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