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7가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가족과 함께 즐거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소개합니다. 외식을 하는 것보다 온 가족이 건강하게 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를 만들어 먹으면 어떨까요?

요리하는 시간도 30분 이내로 끝낼 수 있고 우리 가족이 근사하게 먹을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는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습니다.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소개합니다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소개합니다. 외식보다 더 맛있고 건강하며 가족과 함께 점심메뉴를 즐겁게 요리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마트에 가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점심메뉴를 위해 쇼핑을 하세요. 미리 점심 메뉴를 정하면 집에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집에서 점심에 만들 수 있는 선택 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돈까스 덮밥

집에서 점심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메뉴 결정하는 것이 어렵다면 돈까스 덮밥을 추천합니다. 돈까스 덮밥은 가족과 함께 집에서 점심에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입니다.

돈까스 덮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가 가득 있으며 냉장고에 있는 남은 야채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소스를 만들어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냉동 순산 돈까스를 사와서 사용하여도 좋고 집에서 직접 돈까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정육점에서 돼지 등심을 사와서 얇게 두드리면서 펴주세요. 돼지 등심을 밀가루, 계란 물, 빵가루 순으로 묻힌 후 뜨거운 기름에 바싹 튀겨주세요.

돈까스 덮밥 소스는 육수에 설탕, 양파, 당근 등을 모두 냄비에 넣어 익히면서 소스를 만드세요. 그릇에 고슬고슬한 밥을 놓고 바싹 튀긴 돈까스를 올려주세요.

그 위에 맛있게 만든 돈까스 덮밥 소스를 얹은 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 덮밥은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중 하나 입니다.

 

낙지 덮밥

아주 매운 음식이 생각나는 점심에 낙지 덮밥을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매운 낙지 덮밥을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고 즐겁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낙지 덮밥은 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점심메뉴로 어울리며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낙지는 재료 손질이 쉽고 낙지 덮밥 양념은 본인 취향 대로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매운 낙지 덮밥을 든든하면서도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로 추천합니다.

 

콩나물 해장 라면

집에서 먹을 것이 생각 나지 않는다면 시원한 맛이 일품인 콩나물 해장 라면을 추천합니다. 콩나물 해장 라면은 속을 편하게 해주는 콩나물이 가득하며 본인의 취향대로 해물을 골라서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콩나물과 라면을 함께 익히면서 오징어, 새우, 조개 및 낙지 등을 더해주세요. 콩나물과 해물이 서로 익어가면서 라면의 국물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콩나물 해장 라면에 다양한 채소, 버섯, 계란을 넣으면 배부르고 풍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콩나물 해장 라면은 그냥 라면보다 고급스럽고 시원한 국물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이컨 볶음밥

10분 이내로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베이컨 볶음밥을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베이컨, 계란, 대파 및 찬 밥을 모두 넣어서 베이컨 볶음밥을 맛있고 고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컨 볶음밥은 요리하는 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기 때문에 입맛이 없는 날에 쉽게 만들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입니다.  미리 대파를 볶아서 파 기름을 만들면 베이컨 볶음밥에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진 베이컨 볶음밥에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달콤함 케찹 또는 돈까스 소스를 얹어주면 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메뉴로 베이컨 볶음밥이 완성됩니다.

 

해물 순두부 찌개

다양한 해물, 순두부와 매운 맛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해물 순두부 찌개를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집에서 부드러운 매운 맛이 당기는 점심메뉴를 먹고 싶다면 다른 메뉴를 생각하지 않고 해물 순두부 찌개를 추천합니다.

해물 순두부 찌개를 요리하는 방법이 20분 이내로 간단하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습니다. 해물 순두부 찌개는 시원한 해물 육수 맛이 일품이며 다양한 해물과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고 밥에 비벼서 먹으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해물 순두부 찌개와 함께 잘 어울리는 메뉴로 생선 구이를 선택하세요. 해물 순대부 찌개를 더 풍성하고 맛있게 만들고 싶다면 고추 기름을 약간 추가하면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호박 된장찌개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로 무엇을 먹을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구수한 맛이 좋은 애호박 된장찌개를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애호박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애호박 된장찌개는 구수한 맛의 된장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감자, 청양 고추, 양파 등을 함께 넣어서 만들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로 좋습니다.

애호박 된장찌개에 취향대로 여러가지 야채를 모두 넣어서 만들기 때문에 영양도 풍부합니다. 집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생각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애호박 된장찌개를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로 추천합니다.

애호박 된장찌개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로 제육 볶음, 낙지 볶음, 고등어 구이, 갈치 구이 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애호박 된장찌개를 먹고 싶다면 현미밥 또는 보리밥하고 같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새우 볶음밥

어린이가 좋아하는 새우 볶음밥을 집에서 먹는 점심메뉴 추천합니다. 집에서 우리 자녀의 입맛을 좋게 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새우 볶음밥을 선택하세요.

새우 볶음밥은 단백질이 풍부한 새우가 듬뿍 들어 있어서 자녀의 영양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느끼한 새우 볶음밥의 맛을 잡고 싶다면 김치를 물에 씻은 후 잘게 썰어 같이 볶으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새우 볶음밥을 비린내 없이 맛있게 만들고 싶다면 후라이팬에 올리브 유를 사용하세요. 새우와 썰어 놓은 김치를 넣고 볶으면 새우 볶음밥의 풍미를 즐기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가 맛있게 익어가면 밥을 넣고 센불에 빠르게 볶으세요. 어린이의 취향에 따라 새우에 피자 치즈를 넣으면 치즈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새우 볶음밥에 현미밥 또는 귀리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성된 새우 볶음밥에 계란 후라이 1개와 김치를 함께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