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데이 음식추천 7가지 무엇이 있을까요?

주말에 먹으면 좋은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치팅데이는 평일동안 다이어트 또는 운동을 한 후 주말에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기간 중에 체내 탄수화물인 글리코겐이 부족하게 되면 신진 대사가 낮아지기 때문에 치팅데이 음식을 먹으면서 부족한 탄수화물을 공급해야 합니다.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한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치팅데이 음식추천

다이어트 및 운동을 열심히 하고 난 후 주말에만 치팅데이 음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일주일동안 다이어트 및 운동을 하면서 먹는 식단에는 탄수화물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1)

신진 대사를 높이고 영양을 채우기 좋은 치팅데이 음식추천 으로 건강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세요.

 

통곡물 식빵

통곡물 식빵을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한 통곡물 식빵은 다이어트 및 운동을 하면서 부족한 탄수화물을 채워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버터가 가득 함유된 통곡물 식빵은 건강에 좋은 탄수화물과 포만감이 가득한 지방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식욕을 더욱 좋게 해줍니다. 하지만 일부 통곡물 식빵에는 천연 버터가 아니라 가공 버터가 함유되어 포화지방이 높을 수가 있습니다.

천연 버터는 100% 우유로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한 지방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및 운동 하는데 에너지를 공급해줍니다. 하지만 가공 버터는 우유 함량이 적기 때문에 오히려 치팅데이 음식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공 버터의 포화 지방은 신체의 콜레스테롤 함량을 높이고 혈관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천연 버터를 사용한 통곡물 식빵을 구매하세요. 통곡물 식빵에 여러가지 견과류도 같이 첨가되는 것을 치팅데이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돼지 갈비 구이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 돼지 갈비 구이를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돼지 갈비 구이는 불판에 구우면서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쌈채소와 같이 먹기 때문에 식이 섬유까지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돼지 갈비 구이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저탄고지 식단으로 인기가 많은 음식입니다. 치팅데이 음식으로 돼지 갈비 구이를 먹으면 신체에 단백질을 충분히 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 갈비 구이는 공기밥하고 잘 어울리기 때문에 치팅데이에 필요한 탄수화물까지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돼지 갈비 구이를 먹을 때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으며 신선한 쌈채소를 가득 먹는 것이 좋습니다.

 

연어 샐러드

​치팅데이 음식추천으로 연어 샐러드를 선택하세요. 치팅데이에 고기를 먹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연어 샐러드가 좋습니다.

연어가 지방이 많은 생선이기 때문에 치팅데이 음식으로 좋지 않다고 생각을 하지만 연어는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연어 샐러드는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를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는 치팅데이 음식입니다.

치팅데이 음식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대신 연어 샐러드가 신선하고 더 맛이 좋습니다. 연어 샐러드는 닭가슴살 만큼 단백질 함량이 높고 다이어트에 좋은 오메가-3가 많습니다.

연어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치팅데이 음식추천합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

건강에 좋은 식물성 지방이 풍부한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아보카도는 맛이 버터처럼 부드럽고 풍미가 매우 좋은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는 지방 함량이 많은 과일이기 때문에 통 곡물 식빵에 버터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건강한 지방을 공급받을 수 있고 건강한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치팅데이 음식입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통 곡물 식빵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식후 혈당을 낮추어주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건강한 탄수화물을 공급해주는데 충분한 치팅데이 음식입니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치팅데이 음식으로 맛이 좋은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은 다이어트 및 운동 후에 맛있게 먹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및 운동을 하고 있다면 김치의 짠 맛을 낮추기 위해 김치를 물에 씻어서 양념을 약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김치의 나트륨은 대부분 양념에 들어 있기 때문에 물어 씻어주면 나트륨을 많이 낮출 수 있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만들려면 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썰어 놓은 닭가슴살과 김치를 넣고 고추가루를 약간 더해 매콤한 맛을 더하세요. 본인의 취향에 따라 계란 후라이 1개를 얹으면 더욱 맛이 좋고 단백질 함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현미밥 또는 잡곡밥을 넣으세요. 건강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회덮밥

빠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회덮밥을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회덮밥은 여러가지 생선회에 신선한 채소를 넣고 초고추장을 약간 넣어서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좋습니다.

고소한 맛을 위해 참기름을 약간 넣어서 회덮밥을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생선회와 채소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식이 섬유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생선회와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회덮밥을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치팅데이에 맛있고 부담 없는 음식을 원한다면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회덮밥을 선택하세요.

 

제육 덮밥

매콤한 치팅데이 음식이 생각난다면 제육 덮밥을 추천합니다. 제육 덮밥은 매콤하게 볶은 돼지고기에 따뜻한 밥 위에 얹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먹는 제육 덮밥보다 더 맛있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제육 덮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팅데이 음식추천 합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