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12프로 만드는 13가지 방법

체지방 12프로 만드는 방법이 있어요. 체지방을 12프로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단 조절과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해요.

운동을 하는 것도 체지방을 태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식단 조절과 생활 습관의 변화 없이 12프로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체지방 12프로

체지방 12프로 만들기 위해서는 성별, 연령, 운동량, 식사량,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해서 체지방을 태우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필요해요. (1)

 

나에게 맞는 하루 권장 칼로리 계산하기

체지방을 빼서 12프로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하루 권장 칼로리를 계산해야 해요. 보통 일반적인 성인 남성의 경우는 2,300~2,800 칼로리가 필요하고 성인 여성의 경우는 1,800~2,300 칼로리가 필요해요.

개인의 성별, 연령, 활동량, 운동량, 건강 상태, 수면량 등에 따라 하루 권장 칼로리 섭취량이 달라질 수 있어요. 운동량과 활동량이 더 많은 경우에는 추가 칼로리 섭취가 필요해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짜기

체지방 12프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을 짜야 해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 높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계획하세요.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인 칼로리 낮은 음식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많이 먹어도 체지방을 빼주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많이 먹어도 의외로 살 안찌는 음식이 궁금하세요? 🔰

 

다이어트에 해로운 음식 먹지 않기

다이어트를 해서 체지방을 빼고 싶으면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등과 같은 해로운 음식은 먹지 않아야 해요. 이러한 해로운 음식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고 체지방을 더 많이 증가 시켜 살이 찔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서 12프로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등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피해야 해요.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키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다이어트 할 때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은 무엇일까요? 🔰

 

떡을 즐겨 먹지 않기

식사 대용을 먹는 떡은 실제로 칼로리가 매우 높아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킬 수 있는 음식이에요. 체지방을 빼서 12프로 만들고 싶으면 떡을 즐겨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떡은 고도로 가공되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파괴되고 압축 시켜 만든 음식이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칼로리를 많이 섭취할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서 탄력있는 몸을 만들고 싶으면 떡을 즐겨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떡하고 비슷한 체지방 빼는데 좋지 않은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체지방 뺄 때 먹으면 해로운 음식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술을 마실 때 안주를 먹지 않기

술을 마실 때 안주를 먹으면 체지방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대부분의 안주는 튀긴 음식, 포화 지방이 많은 음식, 설탕 첨가가 많이 된 음식이에요.

이러한 안주를 먹으면 오히려 체지방이 쉽게 증가할 수 있어요. 안주 없이 술을 마시거나 칼로리가 낮은 채소 스틱, 과일, 마른 오징어, 노가리 등과 같은 음식을 안주로 먹는 것이 나아요.

체지방 뺄 때 안주로 먹으면 좋은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술 마실 때 안주로 먹어도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

 

곤약을 간식으로 먹기

체지방을 빼서 12프로 만드는 동안 음식 섭취량이 줄어 들어 쉽게 배가 고플 수가 있어요. 이럴 때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곤약이 있어요.

곤약은 칼로리가 매우 낮아 많이 먹어도 체지방이 증가하거나 살이 찌지 않아요. 곤약으로 만들 수 있는 간식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곤약 젤리, 곤약 뻥튀기, 곤약 과자 등이 있어요.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를 해결하는데도 도움이 되어요.

곤약 같이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식으로 체지방 빼는 방법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칼로리가 매우 낮은 음식으로 체지방 빼는 방법 🔰

 

닭고기를 즐겨 먹기

체지방 12프로 만들고 싶으면 닭고기를 즐겨 먹는 것이 좋아요. 쇠고기, 돼지고기 보다 닭고기는 껍질만 제거하면 지방 함량이 매우 낮은 것이 장점인 음식이에요.

닭고기는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고 맛이 좋아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요. 식단을 조절하여 체지방을 빼고 12프로 유지하고 싶으면 닭고기를 즐겨 먹는 것이 좋아요.

 

삶은 계란으로 아침 식사 하기

삶은 계란 2개 정도를 아침 식사로 먹으면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삶은 계란은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은 단백질 가득한 음식이에요.

삶은 계란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체지방을 빼는 식단에서 필수적인 음식인 삶은 계란으로 체지방을 빼고 12프로 만드세요.

아침 식사로 먹으면 좋은 체지방 빼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체지방 빼는 음식이 무엇일까요? 🔰

 

과식, 폭식하면서 먹지 않기

체지방을 빼는 동안 배고픔 때문에 다음 식사 때 과식, 폭식을 할 수 있어요.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먹게 되면 오히려 소화를 방해하고 체지방이 쉽게 증가할 수 있어요.

과식, 폭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사 때 단백질 음식, 식이 섬유 음식을 더 많이 먹어서 포만감을 크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잦은 과식과 폭식은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키고 건강에 해로울 수 있어요.

과식, 폭식을 막아주는 체지방 빼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과식, 폭식을 막아주는 효과적인 체지방 빼는 음식이 궁금하면? 🔰

 

서서히 식사량을 줄이기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게 되면 오히려 배고픔이 심해지고 정상적인 식사를 할 때 과식, 폭식을 할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서서히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 좋아요.

식사를 할 때 기존의 밥 양에서 2숟가락 덜어 먹는 것부터 시작을 하세요. 그리고 부족한 식사량은 채소 샐러드, 닭가슴살 등과 같은 음식을 더 먹는 것이 체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주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 체지방 빼는 음식 추천해요. 🔰

 

단백질 음식을 많이 먹기

단백질 음식 만큼 체지방을 빼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음식이 없어요. 단백질 음식은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 빼는데 도움이 되며 운동 후에 먹으면 근육량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어요.

단백질 음식은 체중 1kg에 약 0.8g ~ 1g 정도 먹는 것이 체지방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체지방 빼서 12프로 만드는 단백질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체지방 빼주는 단백질 음식이 궁금하세요? 🔰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 먹지 않기

체지방 12프로 만들기 위해서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가급적 먹지 않아야 해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의 영양소가 가공 되는 과정에서 모두 제거되기 때문에 포만감이 적어요.

그리고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은 소화를 빠르게 해주고 인슐린 분비를 방해해서 쉽게 체지방이 찔 수 있어요. 체지방을 빼고 12프로 만들기 위해서는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체지방 뺄 때 절대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이 궁금하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체지방 뺄 때 절대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 무엇일까요? 🔰

 

체지방 빼서 12프로 만드는데 좋은 방법이 궁금하세요?

🔰 감자를 먹으면 체지방 빼는데 좋을까요? 🔰

🔰 체지방 뺄 때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무엇일까요? 🔰

🔰 체지방 빼서 12프로 유지하는데 좋은 음식이 있어요? 🔰

🔰 체지방 빼서 상체 근육을 만들고 싶으세요?  🔰

🔰 체지방 빼서 날씬한 하체라인 만드는 방법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