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만에 5kg 빼는 법,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이 실제로 있을까요? 쉽게 말하면 2시간 만에 5kg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하루 종일 식사를 안하고 물도 안마셔도 1kg을 빼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는 충분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가 있다면 체중 감량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외모를 바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루 섭취 칼로리의 약 500kcal 만 줄이세요. 500kcal만 줄여도 체중 감량하는데 여러움이 없을 것입니다.

 

정말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이 있을까요?

2시간만에 5kg 빼는 법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특정 질병이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수술을 받지 않는 이상 2시간만에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1)

단순히 한 끼 식사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5kg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부여를 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살을 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짧은 시간에 많은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건강한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쉽게 요요 현상이 올 수 있고 예전 체중보다 더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밥 양을 줄이세요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 중의 하나는 밥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밥 한공기에는 많은 양의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흰 밥은 정제된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쉽게 뱃살을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밥 대신 먹는 라면, 국수, 칼국수, 우동 및 냉면 등과 같은 면 음식은 쉽게 소화가 되어 포만감이 적어 과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후 혈당을 빠르게 올려 체지방이 쌓이게 합니다.

흰 밥 대신 현미밥 또는 잡곡밥을 선택하세요. 현미밥과 잡곡밥은 가공이 덜 되어서 식이 섬유가 풍부하며 영양소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밥 한 숟가락만 덜어도 살을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잇습니다. 밥 양을 줄이고 현미, 보리, 귀리 및 퀴노아 등과 같은 잡곡밥을 선택하세요.

 

쇠고기를 먹으면 좋습니다

쇠고기는 양질의 단백질 식품입니다. 쇠고기를 식사 때 먹는 것이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 중 하나 입니다.

쇠고기의 풍부한 단백질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쇠고기는 지방 함량이 높을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이 적은 등심, 안심 및 홍두깨 살 등과 같은 부위를 선택하세요.

쇠고기 대신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식품이 있습니다. 잘 알고 계시는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안심, 닭가슴살, 두부, 두유 및 우유 등이 있습니다. 단백질 식품을 꾸준히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채소를 얼마나 먹고 있나요?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은 채소를 하루에 얼마나 먹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채소는 칼로리가 적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 고마운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그리고 채소는 칼로리가 매우 낮은 것이 장점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 채소의 식이 섬유는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고 내장 지방이 쌓이는 것도 막아줍니다.

하지만 일부 채소는 전분 함량이 높아 많이 먹게 되면 살이 찌는 경우가 있습니다. 맛있는 채소인 고구마, 감자, 단호박 및 옥수수 등은 칼로리가 높아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양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커피의 카페인은 살을 빼줍니다

하루에 커피를 몇 잔 마시고 계신가요? 커피의 카페인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및 블랙 커피에는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가 되어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을 알고 싶다면 하루에 커피를 1~2잔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의 카페인은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높여 주기 때문에 체지방을 더 원활하게 태우는데 좋습니다.

하지만 커피의 맛을 좋게 하기 위해 다량의 설탕이 첨가된 커피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고 오히려 커피 음료의 설탕 때문에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커피의 맛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설탕 대신 사용하는 스테비아를 넣거나 우유를 약간 넣어도 좋습니다.

 

제로 콜라를 마시세요

콜라와 사이다를 항상 마시고 있나요? 다이어트 하는 동안 콜라를 마시고 싶은가요? 콜라와 사이다 처럼 설탕이 다량 첨가된 음료수를 마시지 말고 제로 콜라를 마시세요.

제로 콜라는 칼로리가 없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습니다. 제로 콜라는 설탕 대체제를 사용하여 칼로리가 없으며 탄산이 있기 때문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로 콜라는 카페인이 함유가 되어 있고 카라멜 색소가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많이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로 칼로 외에 탄산수, 나랑드 사이다, 제로 사이다 등의 다양한 제로 음료수가 있습니다. 또한 콜라 대신 마실 수 있는 음료수로 보리차, 녹차 및 디톡스 워터 등이 있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아십니까?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 중의 하나는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공복감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식사 때에는 가리는 음식 없이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식은 허용이 안되며 폭식을 하면 안됩니다.

공복감을 최대한 오래 유지해야 간헐적 단식을 성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헐적 단식이 왜 단기간에 살빼는지 좋은 이유는 신체의 인슐린 수치를 낮추어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과체중 및 비만인 사람들은 간헐적 단식을 하면 살 빼는데 효과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공복감을 오래 유지 시켜 인슐린 수치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간헐적 단식을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하여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간헐적 단식을 할 수 있습니다.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 5kg 빼는 법입니다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은 물을 자주 마시는 것입니다. 물을 자주 마실 수록 신체의 노폐물을 배출 시키기 때문에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개인마다 하루에 마실 수 있는 물의 양이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5~2리터 정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마시면 신체의 노폐물이 배출되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물 대신 콜라, 사이다, 오렌지 주스 및 비타민 음료 등을 마시면 안됩니다. 이러한 음료는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을 일주일에 몇 번 하고 있습니까?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입니다. 단시간에 살을 빼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3~5번 정도 근력 운동을 하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근력 운동을 하면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근육량을 늘리고 살을 빼기 때문에 예전 체중으로 돌아가는 요요 현상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근육량을 잃기 쉽지만 근력 운동을 하면 근육량을 보존하고 몸을 더욱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버피 테스트를 하세요

버피 테스트를 30분만 하여도 체지방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으로 버피 테스트가 있습니다.

버피 테스트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운동 중 하나 이며 초보자가 부상 없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0분만 하여도 땀을 많이 흘리고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단시간에 살을 많이 빼고 싶다면 하루에 한 번, 버피 테스트를 해보세요. 버피 테스트를 대신하여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맨몸 스쿼트, 맨몸 런지 및 점핑 잭 등이 좋습니다.

 

운동장에서 열심히 뛰어야 합니다

가볍게 공원을 걷는 것은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이 아닙니다. 단시간에 많은 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장에서 열심히 달려 땀을 흘려야 합니다.

운동장에서 뛰는 것은 체지방을 더 많이 태우고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30~40분 정도 운동장 또는 공원에서 달리기를 하세요.

빠르게 걷기 보다 조깅이 더 좋으며 조깅보다 달리기가 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빠르게 걷기 1시간 하는 것보다 달리기 10분 하는 것이 체지방 태우는데 더 효과적입니다.

 

결론

현실적으로 2시간 만에 5kg 빼는 법은 없습니다. 질병이 있거나 의학적인 치료가 아닌 이상 2시간에 많은 살을 빼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시간에 많은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로 충분히 도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여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