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9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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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꾸준히 하면 누구나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중간에 그만두거나 예전의 식습관으로 하게 되면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고 살이 찔 수 있습니다.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몇 가지 방법만 알면 건강하게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욕심을 내서 무리하게 음식을 먹지 않거나 운동만 열심히 하는 것은 얼굴형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습니다. 모든 다이어트는 건강하고 오래 유지를 해야합니다.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가져다 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가져다 주는 방법은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지속해야 하는 것입니다. 얼굴형 변화만 주는 다이어트는 현실적으로 없습니다.

체지방이 빠지면 자연스럽게 얼굴살이 빠져서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얼굴형을 만들었다고 해서 다이어트를 그만 두어서는 안됩니다.

건강을 지키고 현재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멈추지 않고 꾸준히 지속해야 합니다. 얼굴형을 더 빨리 변화를 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매일 밤에 10분 정도의 얼굴 마사지를 하세요. 얼굴 마사지와 얼굴살 빼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볼살을 빼주고 이중턱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500칼로리만 줄이세요

하루에 500칼로리만 줄여도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충분합니다. 갑자기 너무 많은 음식을 줄이는 것보다 매일 조금씩 한 숟가락만 덜 먹어도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하루에 500칼로리를 줄이는데 배가 고프고 간식이 먹고 싶은가요? 그럴 경우에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마음껏 먹고 살이 안찌는 채소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배고픔을 줄여줍니다. 대신 채소와 잘 어울리는 드레싱 소스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드레싱 소스에는 지방과 설탕 함량이 높아 오히려 쉽게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약간의 레몬즙이나 올리브 오일을 약간 넣어서 채소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너무 안먹어도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없습니다. 음식을 너무 적게 먹으면 우리의 몸은 체지방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근육을 에너지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잠을 자는 자세를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을 자는 자세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얼굴형이 바뀔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머리를 베게에 대고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옆으로 눕거나 엎드려서 자면 얼굴이 베게에 눌러서 얼굴형이 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얼굴이 부을 수 있습니다.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숙면을 취하고 다이어트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선크림을 몇 번 바르고 있나요?

선크림을 하루에 몇 번 바르고 있나요? 하루에 한 번만 바르고 있나요? 아니면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있습니까?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은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얼굴형 뿐만 아니라 얼굴 피부를 개선하는데 선크림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선크림을 꾸준히 바르면 햇볕에 의한 자외선으로 생길 수 있는 기미, 주근깨, 검버섯 및 색소 침착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크림은 하루에 1번만 바르는 것보다 3~4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크림은 얼굴의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 피부를 햇볕으로 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핸드폰 사용을 줄이세요

핸드폰을 하루에 몇 시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핸드폰을 오랜 시간 동안 사용을 하면 고개가 밑으로 숙여지기 때문에 이중턱이 생기거나 얼굴살이 찔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핸드폰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앉은 자세가 잘못되거나 고개를 오랜 시간 숙이기 때문에 척추와 허리 코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할 경우 고개를 숙이지 말고 핸드폰을 눈 높이로 올려서 사용을 하세요. 또한 핸드폰 사용 시간을 줄이고 먼 곳을 수시로 바라봐서 눈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면 눈을 깜박이는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안구 건조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유지하고 얼굴형 변화를 주기 위해 핸드폰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지는 것은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음식에 소금 함량이 많아질 수록 얼굴에 살이 찌거나 이중턱이 생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이유는 소금 섭취가 많아질 수록 우리의 몸은 수분을 더 많이 보유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노폐물 배출을 원할하게 하지 못하고 혈압이 높아져 고혈압 발생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날 밤에 라면을 먹고 자면 얼굴이 평소보다 더 부어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라면의 소금 함량 때문에 잠을 자고 있는 동안 수분을 배출하지 못해 얼굴이 부어 있는 것입니다.

음식에 소금을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하루 권장량의 나트륨 정도만 사용하는 것이 얼굴형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세요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근육이 계속 긴장이 되면 얼굴살이 빠지는 것이 어렵고 얼굴에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고 싶다면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고 스팀 타월을 수시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스팀 타월을 꾸준히 하면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물에 적신 타월을 접어서 전자레인지에 60~90초 정도 돌려주세요. 스팀 타월이 따뜻해지면 얼굴에 덮어서 10분 정도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스팀 타월은은  얼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얼굴 긴장을 줄여주어 더욱 날씬한 얼굴형을 만들어줍니다.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개인마다 하루에 필요한 물의 섭취량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2리터 정도를 권장합니다.

물을 2리터 마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으로 시작하고 식사 전에 물 한 잔을 마시세요. 회사에서 업무를 하는 동안 물을 수시로 마셔주세요.

이렇게만 하여도 물을 2리터 마실 수 있습니다. 물을 수시로 마시는 것은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고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를 해결하는데 좋습니다.

 

채소를 그대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를 그대로 먹지 않고 즙을 내서 마시고 있습니까? 채소를 즙으로 내서 마시게 되면 채소의 풍부한 식이 섬유가 제거되고 몸 안에 흡수가 너무 빨라져서 포만감이 적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소를 즙으로 마시는 것은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동안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포만감을 높이고 식이 섬유를 공급받고 싶다면 채소를 그대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를 그대로 먹는 것이 어렵다면 여러가지 요리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채소 샐러드, 구운 채소, 익힌 채소 등을 선택하세요.

채소를 그대로 먹으면  체지방을 태워주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땀을 흘릴 정도로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운동의 중요성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운동을 할 때는 땀을 흘릴 정도의 강도로 해야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 땀이 안나는 것은 운동의 강도가 약한 것입니다. 땀을 흘릴 정도의 운동을 해야 체지방을 많이 태우고 얼굴살을 빼주기 때문입니다.

유산소 운동 및 근력 운동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꾸준히 하세요. 가장 재미있는 운동을 지속하는 것이 얼굴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일주일에 5일 정도 운동을 하세요. 운동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 해지는데 좋습니다.

 

결론

다이어트 전후 얼굴형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하지만 얼굴형 변화를 빨리 주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매일 얼굴 마사지를 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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