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 11가지 완벽히 알아보기

편의점 음식이 다이어트에 모두 나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집에 있다보면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기 귀찮을 경우 편의점에서 살 안찌는 음식을 사다 먹어도 괜찮습니다.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의 장점은 모든 식품마다 영양 정보가 잘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쉽게 사서 먹을 수 있는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을 소개합니다.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영양 정보의 칼로리를 확인하여 칼로리가 낮은 음식만 선택하여도 충분합니다.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추천하고 싶은 것으로 채소, 과일, 두부, 닭꼬치 및 수프 등이 좋습니다. (출처)

하지만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인 삼각 김밥, 주먹밥, 도시락 및 빵 같은 것은 선택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간편하게 사 먹을 수 있는 에너지바에도 생각보다 많은 양의 설탕이 있어 칼로리가 높습니다.

또한 모든 음식의 칼로리 표시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총량 칼로리가 1회당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이 있습니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바삭한 미트 스낵입니다.

총 용량이 30g이며 겨우 115kcal 밖에 되지 않은 저칼로리 편의점 음식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었다면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븐에 구웠고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건강한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짭짤하고 후추 시즈닝으로 간을 하였고 식감이 바삭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출출할때 먹으면 좋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든든합니다.

 

배드파머스

배드파머스는 편의점에서 쉽게 사서 마실 수 있는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합성 첨가물이 없는 순수 과채주스이며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과채주스라서 당류가 약간 높은 것이 단점이지만 합성 첨가물이 없고 다른 과일 주스보다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잠시 편의점에 들려 배드파머스를 사서 마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삶은 계란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이 됩니다. 편의점에서 살안찌고 간편한 다이어트 음식을 찾고 있다면 배드파머스를 추천합니다.

 

행복한 콩 브런치 두부 샐러드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간단한 간식이 먹고 싶다면 행복한 콩 브런치 두부 샐러드을 추천합니다. 두부로 만든 샐러드이며 고구마와 감자가 섞여 있습니다.

식사 이후에 출출할 때 행복한 콩 브런치 두부 샐러드를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 가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당분 함량이 낮아 담백한 두부 샐러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감자, 고구마, 단호박 세 가지의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식감이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포만감을 높이고 맛을 즐기고 싶은 다이어트 음식을 원한다면 행복한 콩 브런치 두부 샐러드를 선택하세요.

 

GS 편의점 설마 고구마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탄수화물 음식인 고구마를 편의점에서 쉽게 사서 먹을 수 있습니다. 100% 국내산 고구마를 냉동해서 전자렌지에 3분만 돌리면 따뜻한 군고구마를 먹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군고구마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량은 160g에 칼로리는 약 192kcal 정도 입니다.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 중에 칼로리가 높지만 식사를 하지 못했을 경우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대체를 할 수 있습니다.

우유 또는 두유와 잘 어울리는 GS 편의점 설마 고구마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

편의점에서 간단히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GS25의 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가 좋습니다.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이며 신선한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다이어트할 때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채소, 잘게 찢어진 닭가슴살, 삶은 계란과 토마토가 오리엔탈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를 선택하세요.

 

하루 한 컵 뷰티

면역력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과일이 가득 들어 있는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하루 한 컵 뷰티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과일을 먹기가 어려울 경우 편의점에서 쉽게 사서 먹을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컵 뷰티는 사과, 적포도와 사과가 들어 있으며 식이 섬유 함량이 높아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포만감이 높은 음식이 중요한데 하루 한 컵 뷰티가 만족을 시켜줄 것입니다.

체지방을 태우고 신체 면역력을 높여주는 과일을 다이어트 하는 동안 꾸준히 먹으면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하루 한 컵 뷰티의 과일 3종으로 건강해지세요.

 

뚜또 9칼로리 레몬 젤리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저칼로리 간식을 찾고 있나요? 뚜또 9칼로리 레몬 젤리는 겨우 9칼로리에 저칼로리 맛있는 간식입니다.

살찌는 설탕 대신 에레스리톨을 사용하여 단맛은 강하지만 칼로리가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뚜또 9칼로리 레몬 젤리는 다른 젤리와 다르게 곤약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곤약 대신 식감과 맛이 더우 뛰어난 나타드코코가 들어 있습니다.

레몬 과즙을 사용해서 엄청 상큼하고 젤리 푸딩 같은 느낌의 식감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뚜또 9칼로리 레몬 젤리가 간식으로 좋아요.

 

미주라 통밀 도너츠

한 끼의 가벼운 식사와 출출할 때 간식을 먹고 싶다면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미주라 통밀 도너츠가 있습니다. 1개 다 먹으면 143kcal이며 다이어트에 좋은 통밀로 만들어진 맛있는 도너츠입니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담백하고 포슬하니 맛이 좋으며 달지가 않아 좋습니다.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잘 어울리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통밀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식이 섬유가 매우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대부분의 음식은 칼로리가 높고 설탕 함량이 높아 살이 찌지만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는 설탕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맛이 담백합니다. 그리고 용량이 190ml인데 칼로리는 겨우 35kcal 밖에 안됩니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그대로 담은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는 아몬드 특유의 고소한 맛이 강함니다. 다이어트 식사 대용 또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가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싶다면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몬드 브리즈는 초코, 바닐라 및 오리지널의 3가지 맛이 더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감동란

감동란은 계란 속까지 부드럽고 짭짭한 맛의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최근 편의점에서 감동란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소금을 따로 찍어먹지 않아도 계란에 이미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맛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계란 1개에 겨우 62kcal 밖에 되지 않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감동란은 단백질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오래 유지 하는데 좋습니다. 동그랗고 탱탱한 감촉이 살아있는 편의점 음식 감동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반숙 계란을 먹고 싶다면 감동란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워홈 미인면 김치말이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고민이 될 때 아워홈 미인면 김치말이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밀가루로 만든 면이 아니라 칼로리가 전혀 없는 곤약으로 만든 면입니다.

그리고 밀가루가 없기 때문에 한 개를 다 먹어도 겨우 75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곤약 100%이기 때문에 탄수화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곤약면의 특유의 향이 거의 없고 김치 육수도 맛이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한 끼 식사로 충분한 편의점 음식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배가 고파 잠이 오지 않을 때 야식으로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입니다.

 

결론

최근 살 안찌는 편의점 음식이 주목을 받으면서 여러가지 다이어트 식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편의점 음식이라는 편견을 없어지고 있으며 칼로리를 대폭 낮추어서 살이 안찌는 음식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다이어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편의점으로 가세요.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한 더 많은 다이어트 방법 아이디어